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나는 솔로 20기 여자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 (20기 정숙 인스타, 유튜브, 쇼핑몰)

by K쿤 2024. 4. 27.

 

나는 솔로 19기 모솔특집이 끝나고 새로운 20기가 시작했습니다. 20기는 모범생 특집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지만 출연자들이 고스펙에 외모도 빠지지 않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나는 솔로 최초로 방송에서 뽀뽀를 한 커플이 있다고 해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나는 솔로 20기 여자 출연자 직업, 나이, 자기소개, 인스타 주소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남자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

나는 솔로 20기 여자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

 

방송 중에 나온 내용과 인터넷상에서 언급되고 있는 출연자 스포 정보를 정리한 내용으로, 추가 방송 후 업데이트 되는 내용이 있다면 포스팅 본문 내용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1. 나는 솔로 20기 영숙 자기소개

- 직업: 현대제철 근무 (세탁기와 냉장고 같은 가전제품에 들어가는 철강제 판매/관리 업무)

- 나이: 1991년생

- 이상형: 마른 사람보다는 체격이 있는 사람. 가치관이 맞는 사람(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

- 사는 지역: 서울 송파구 (판교 근무)

- 그 외 정보: 대원외고 졸업,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본인은 운동하는 것도 좋아하고 활동적인 편. 최근 골프, 웨이크 보드를 열심히 하고 있음 (새벽에 일어나 양평가서 웨이크보드 할 정도였음). 본인은 힘든 일이 있을 때 잘 이겨낼 수 있게 힘을 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함

- 질문&답변

1) 자녀 계획이 어떻게 되는지? 본인이 삼 남매인데 분위기가 되게 좋았어서, 최소 2~3명은 낳고 싶음

2) 이상형이 어떻게 되는지? 마른 사람보다는 체격이 있는 사람. 가치관이 맞는 사람

3) 다툴 때 관계 회복하는 노하우는? 자존심을 부리지 않는 태도라고 생각함

나는 솔로 20기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업데이트 완료)

나는솔로-20기-영숙-사진

 

2. 나는 솔로 20기 정숙 자기소개

- 직업: LG전자 과장급 선임 연구원으로 11년차 근무 (공대 졸업)

- 나이: 1987년생

- 이상형: 외모를 포기할 수 없고, 키스를 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되어야 한다고 함

- 사는 지역: 서울시 강남구

- 그 외 정보: 중학교 때부터 고등학생까지는 반에서 1등을 놓쳐본 적이 없다고 말함. 연세대학교 졸업한 공대생으로 LG전자에 근무하다가 현재는 퇴사. 온라인 여자의류 쇼핑몰을 운영 중이며, 한 때 틱톡 라이브 BJ로 활동도 했었음.

결정사에서 천만 원을 썼는데 마음에 드는 사람을 못 만났는데, 자신이 결혼 못하는 이유는 외모를 포기 못해서 그렇다고 함. 키스를 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되어야만 그다음 단계로 진전 가능하다고 언급함. 통통 튀고 발랄한 스타일.

인생의 버킷리스트가 많은데 세가지 정도를 이야기하면 30대에는 금발머리 하고 유럽 여행 가기, 30대에는 지금 있는 차 구매 하기, 신혼 집에 작은 홈 바를 만들어서 남편과 같이 반주하면서 하루에 있었던 일 공유하기

- 질문&답변

1) 마지막 목표를 함께 이루고 싶은 분이 몇 명인지? 원래는 세 명이었는데 한 명으로 줄었음

2) 줄어든 이유는? 한 명은 좀 결이 다른 것 같고, 다른 한명은 자기 소개에서 본인과 안맞을 것 같은 느낌이 있었음.

나는 솔로 20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업데이트 완료)

나는솔로-20기-정숙-사진나는솔로-20기-정숙-뽀뽀사진

 

나는 솔로 20기 정숙 틱톡 바로가기

 

나는 솔로 20기 정숙 유튜브 바로가기

 

나는솔로-20기-정숙-유튜브-사진

3. 나는 솔로 20기 순자 자기소개

- 직업: 초등학교 교사 10년차

- 나이: 빠른 1992년생

- 이상형: 외모는 잘 보지 않고, 성격과 가치관을 중요하게 생각함

- 사는 지역: 서울 강동구

- 그 외 정보: 김해외고 수석 졸업, 서울교대 졸업 후 초등학교 교사. 베이징 한국 국제학교에서도 2년 근무 했었음.

자기소개에서 중국어 노래를 부름 (중국에 사는 동안 중국어 실력이 늘었음)

 

- 질문&답변

1) 초등학교 근무지는 어디인지? 서울 강동구

2) 마음에 드는 사람 몇 명인지? 2명 있음

3) 장거리 연애는 어떤지? 괜찮음. 해본적도 있고 할 수 있음.

나는 솔로 20기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업데이트 완료)

나는솔로-20기-순자-사진

 

4. 나는 솔로 20기 영자 자기소개

- 직업: 롯데멤버스 6년차 재직. 금융 지원 업무(은행이나 카드사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수행)

- 나이: 1994년생

- 이상형: 외적인 이상형은 키 큰 사람. 운동하는 사람.

- 사는 지역: -

- 그 외 정보: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성격은 솔직 시원하고 털털한 편. 혼자 코인노래방에가서 락발라드 부르는 것을 좋아함.

- 질문&답변

1) 턱걸이 할 수 있는지? 밴드 하면 가능함

2) 코인 노래방 같은 사람 몇 명인지? 2명

나는 솔로 20기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업데이트 예정)

나는솔로-20기-영자-사진

 

5. 나는 솔로 20기 옥순 자기소개

- 직업: 구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미국 본사 근무)

- 나이: 빠른 1988년생

- 이상형: 업데이트 예정

- 사는 지역: -

- 그 외 정보: 나는 솔로 7기 옥순의 동생으로 언니와는 달리 모태솔로는 아니라고 말함. 코넬대학교 컴퓨터공학과(학사, 석사) 졸업

취미는 스쿠버 다이빙,  스노보드, 골프, 플루트, 비행기 조종 등(경험과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음). 여행 하는 것을 좋아해서 현재 39개 국가를 가보았음.

도전 하는 것을 좋아하고 틀에 박힌 것은 싫어하는 편임. 취미생활도 색다른 것을 하는 것을 좋아함.

- 질문&답변

1) 마음에 드는 사람 몇 명인지? 한 명 있음

2) 장거리 연애 가능한지? 가능함. 상황에 따라서 이동도 가능. 이전에는 커리어에 포커스를 뒀는데, 이제는 사랑에 포커스를 두고 싶음.

나는 솔로 20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업데이트 완료)

나는솔로-20기-옥순-사진

 

6. 나는 솔로 20기 현숙 자기소개

- 직업: 아모레퍼시픽 연구원 13년차

- 나이: 빠른 1988년생

- 이상형: 업데이트 예정

- 사는 지역: -

- 그 외 정보: 대구가 고향. 서울대학교 약대 학사 졸업, 약제학 석사 졸업. 사랑을 받고 자랐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많이 보는편. 감정 기복이 별로 없는 편. 본인이 좋은 사람이어야 좋은 사람을 만난다고 생각해서 내면과 외면을 가꾸려고 노력하고 있음. 비슷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으로 지원하게 되었음

 

- 질문&답변

1) 좋아하는 스타일은? 외적으로는 키가 크고 덩치가 있으신 분. 내적으로는 배려심이 있는 분. 같이 있을 때 본인이 좋은 사람인 것 같다고 느끼게 해줄 수 있는 사람

2) 관심 있는 사람 몇 명인지? 2명 있음

나는 솔로 20기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업데이트 완료)

나는솔로-20기-현숙-사진

 

이 글을 통해서 나는 솔로 20기 여자 출연자들의 직업, 나이, 이상형, 인스타 주소, 그 외 정보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방송이 이제 막 시작한 상황이기 때문에 방송이 진행되면서 자기소개 등으로 업데이트되는 내용, 출연자 인스타 주소 확인 되는 내용 등이 있으면 본문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나는솔로-20기여자-인스타그램-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