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나는 솔로 21기 여자 자기소개, 나이, 직업, 21기 여자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인스타 주소

by K쿤 2024. 7. 4.

최근에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들의 자기소개 내용들이 모두 방영되었습니다. 이번 기수 출연자 분들의 자기소개 내용, 나이, 직업, 사는 지역 등 정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21기 여자 자기소개에서 나왔던 직업, 사는 곳, 나이, 이상형 등 정보뿐만 아니라 자기소개 때 언급된 질문과 답변 내용을 총 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21기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

1. 나는 솔로 21기 영숙 자기소개

- 직업: 부동산 신탁사 근무

- 나이: 1992년생

- 이상형: -

- 사는 지역: 서울

- 그 외 정보: 제주도가 고향임. 스무 살 때 대학교 진학하면서 상경했고, 현재 13년째 서울에서 거주 중. 전공은 부동산학을 졸업해서 부동산 신탁사 사업부서에서 과장으로 재직 중. 취미는 야구 광팬이라서 10년 넘게 한화 이글스 구단 응원 중. 연애하면 전국의 야구장 도장 깨기하고 싶음.

- Q&A 내용

1) 차분한 이미지인데, 액티브한 활동도 좋아하는지? 좋아함. 치마를 언제 입었는지 기억도 잘 안남.

2) 결혼 상대 찾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도 감정 기복이 크지 않고 중간을 유지하는 편인데, 감정 기복이 킞 않아서 편안한 연애를 추구할 수 있는 분

나는솔로-21기-영숙-인스타-주소-바로가기(업데이트 예정)

나는솔로-21기-영숙-자기소개사진

 

2. 나는 솔로 21기 정숙 자기소개

- 직업: 외국계 회계법인 사업개발부 (한국 직급으로는 부장), 러시아 금융대학교에서 리더십 관련 교양 필수 과목 강의 중

- 나이: 1991년생

- 이상형: 행복한 사람이 되는 것을 같이 이룰 수 있는 분. 자본보다는 마음의 여유가 있는 분

- 사는 지역: 모스크바

- 그 외 정보: 5년 정도 미국과 러시아에서 유학 생활을 했었음. 현재 근무지는 모스크바. 근무지는 러시아지만 비교적 자유로운 근무 환경. 취미가 많음. 운동 취미로는 테니스와 크로스핏. 나중에 테니스를 같이 칠 수 있는 분이면 좋겠음. 그리고 집 인테리어하는 것을 좋아해서 모스크바에 자가 보유하고 있고 직접 그 집을 리모델링하고 꾸몄음. 인생의 모토는 행복한 사람이 되는 것인데 그것을 같이 이룰 수 있는 분이었으면 좋겠음. 자본의 여유보다는 마음의 여유가 있는 분

- Q&A 내용

1) 얼마마다 한국에 오는지? 올해 쌓인 휴가는 90일.

2) 만약 잘되는 분이 생기면 어떻게 만남을 유지할 생각인지? 2달 휴가를 다 당겨서 연속으로 써도 터치하지 않음. 그리고 과거에 재택근무도 약 3개월 정도 했던 적도 있어서, 한국에서 일하는 분보다 더 자주 볼 수도 있음.

3) 연하 괜찮은지? 연하를 더 자주 만났었음.

4) 남자친구를 볼 때 이거는 안된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본인의 세상이 너무 좁은 사람. 그리고 그 세계에 상대방을 가둬두려는 분

나는 솔로-21기-영숙-인스타-주소-바로가기

나는솔로-21기-정숙-자기소개사진

 

3. 나는 솔로 21기 순자 자기소개

- 직업: 삼성전자 소방 방재팀 재직

- 나이: 1995년생

- 이상형: 본받을 수 있는 사람이 좋음(자기 일에 자부심을 느끼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공부하는 분)

- 사는 지역: 경기도 평택

- 그 외 정보: 업무와 병행하면서 경기대학교 공학대학원 소방방재 전공 석사 과정 다니는 중. 고향은 포항. 4년 전에 아파트 청약에 당첨 돼서 아파트 입주해서 살고 있음. 결혼을 하게 된다면 퇴근하고 남편과 맥주 한잔 하면서 시시콜콜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고 싶음)

- Q&A 내용

1) 나이차이는 어느 정도까지 괜찮은지? 연상이 좋음

2) 싫어하는 이성 행동? 오빠 병에 걸린 사람 싫어함. 자기 관리를 안 하시는 분

3) 이성과 다툼이 있을 때 어떻게 하는지? 무조건 대화를 많이 함. 회피하는 것을 싫어하는 성격임.

 

나는솔로-21기-순자-인스타-주소-바로가기(업데이트 예정)

나는솔로-21기-순자-자기소개-사진

 

4. 나는 솔로 21기 영자 자기소개

- 직업: 서울교통공사 근무 (자재구매센터에서 구매/발주 업무)

- 나이: 1994년생

- 이상형: 내적인 것은 인성적으로 배울 수 있는 분. 티키타카가 잘 맞는 분.

- 사는 지역: -

- 그 외 정보: 기계공학과 졸업 후 공기업 취업. 취미는 테니스를 하고 있음.

- Q&A 내용

1) 외적인 이상형 조건은? 본인보다 키가 크고 잘생긴 분

2) 키가 본인보다 크기만 하면 되는 것인지? 180cm 이상이면 좋은데 크면 되는 것 같음

3) 연상도 가능한지? 연상을 선호하는 편. 위로 5살까지 생각했는데 대화를 나눠보고 결정하는 게 좋다고 생각함.

나는 솔로-21기-영자-인스타-주소-바로가기

나는솔로-21기-영자-자기소개사진

 

5. 나는 솔로 21기 옥순 자기소개

- 직업: 필라테스 센터 운영 및 강의 중

- 나이: 1995년생

- 이상형: 책임감이 강하고 의지와 자기주장이 강하신 분(호불호가 강하신 분)

- 사는 지역: 대구

- 그 외 정보: 중앙대학교 현대무용 전공. 센터는 부모님 돈을 빌려서 차렸지만 현재 다 갚음. 본인은 감정기복이 있는 편임

- Q&A 내용

1) 장거리 어떻게 생각하는지? 연애할 때 장거리는 가능하지만 결혼 후에는 함께 살아야 한다고 생각함. 다만, 본인은 센터를 포기하지는 못할 것 같음.

나는 솔로-21기-옥순-인스타-주소-바로가기

나는솔로-21기-옥순-자기소개사진

 

6. 나는 솔로 21기 현숙 자기소개

- 직업: 스타트업에서 브랜드 마케터로 근무

- 나이: 1996년생

- 이상형: -

- 사는 지역: 서울시 용산구

- 그 외 정보: 친오빠와 14살 차이가 나이 나는 늦둥이로 태어남. 한국외국어대학교 한국어교육과 전공. 취미는 운동하는 것을 좋아함. 헬스, 등산, 크로스핏, 러닝 등.

- Q&A 내용

1) 마음에 드는 사람 몇 명 있는지? 솔직히 다 궁금하긴 하지만, 이성적인 끌림을 느꼈던 순간만 보자면 세 명.

2) 감수성이 풍부한 성격인데, 만약 이성이 로봇 같으면 만날 수 있는지? 그 로봇이 입력하면 정확한 결괏값이 나온다면 좋음.

나는 솔로-21기-현숙-인스타-주소-바로가기

나는솔로-21기-현숙-자기소개사진

이 글을 통해서 21기 여자 출연자 분들의 자기소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자기소개 내용에 직업, 나이, 이상형, 사는 지역, 그 외 상세 정보, 질문 및 답변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출연자 분들과 소통하고 싶거나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은 21기 여자 인스타 주소 정보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21기여자-자기소개-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