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는 방법

by K쿤 2022. 7. 24.

요즘 네이버 페이를 통해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결제를 많이 하실 텐데요. 특히 네이버 쇼핑을 통해서나 네이버 체크카드/신용카드를 통해서 쌓게 된 네이버 포인트로 물건을 구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네이버 포인트를 상품권 선물하듯이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할 수도 있는데요. 네이버 페이 포인트 선물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는 방법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친구 또는 지인에게 선물하는 방법입니다. 모바일 네이버 앱을 실행한 후 홈 화면 상단의 '네이버 페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 후 나타나는 네이버 페이 화면에서 '포인트' 부분 옆의 화살표를 누른 후 '포인트 선물' 버튼을 클릭합니다.

포인트 선물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선물할 때의 메시지 카드 이미지를 선택한 후, '받는 사람'을 지정합니다. 받는 사람 지정 버튼을 눌렀을 때 만약 현재 연락처 동기화가 안되어 있다면 '연락처 불러오기' 버튼을 한번 누르셔야 합니다.

그럼 휴대폰에 등록된 연락처들이 나타나고 그중 네이버 페이 포인트 선물을 받을 사람을 검색해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지정한 후, 선물할 포인트 금액은 설정합니다. 100원부터 선물 가능하며 선물 가능한 포인트 금액도 아래쪽에 작은 글씨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필요시 같이 전달할 메시지까지 입력한 후에 아래쪽 '선물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선물할지 묻는 팝업이 한번 더 나타나는데요. '확인' 버튼을 누른 후 Face ID 또는 지문인증, 비밀번호 인증을 통해 본인임을 인증하면 최종적으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선물이 상대방에게 전달됩니다.

썸네일

※ 연관 있는 다른 게시물

네이버 다른 기기 원격 로그아웃 시키는 방법

네이버 2단계 인증 설정 방법 / 로그인 보안 강화

네이버 지도 즐겨찾기 공유 방법 / 리스트 공유

네이버 URL 링크 주소 단축 방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