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하는 질문, 지점 위치 안내

by K쿤 2023. 8. 15.

사람들은 사고나 질병 등 만일의 상황이 발생했을 때 경제적인 부담을 덜기 위해 각종 보험 상품에 가입을 합니다. 메리츠화재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보험회사 중에 한 곳으로 종합 건강보험/암보험, 자녀/정기 보험, 시니어/펫 보험, 운전자/화재/자동차 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콜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지점 위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메리츠화재의 각종 보험 상품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나 처리해야 할 업무, 불편한 사항 등이 있으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711

- 완전판매 모니터링 콜센터: 1577-7711

- 방카슈랑스 콜센터: 1588-7711

- 암, 어린이, 운전자, 종합보험 문의: 1688-7711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인터넷): 1522-1133

- 부가서비스 전용 콜센터: 1688-0090

 

2. 대표 고객센터 ARS 번호 안내

1번) 자동차 사고 접수

2번) 자동차고장 긴급 출동

3번) 신규보험 가입

4번) 보험계약대출

5번) 보험금 신청방법 및 서류 안내

6번) 보험료 납입, 계약조회, 변경, 해지, 모바일 증권 발급

7번) 증명서 발급 및 ARS 이용안내

8번) 모바일을 통한 간편한 업무 처리(셀프서비스)

0번) 상담사 연결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상세안내 바로가기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메리츠화재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평소에 사람들이 자주 묻던 질문들과 답변을 모아놓은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는 상품안내, 보험료 계산/가입, 계약관리, 민원, 보상 및 보험금청구, 본인인증/홈페이지 이용 등 리스트가 항목별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내용을 찾기에도 편리합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위의 분류 항목 중에서 선택하는 방식으로 필요한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메리츠화재 자주 묻는 질문(FAQ) 바로가기

메리츠화재-자주묻는질문-메뉴화면

메리츠화재 지역별 고객센터 창구, 본부(지점),  보상센터 위치 찾기

메리츠화재의 보험 상품 가입 또는 이용 관련해서 오프라인 영업점을 방문하게 되는 경우도 있씁니다. 오프라인 영업점은 고객센터/창구, 본부(지점), 장기/자동차 보상센터 등으로 나뉩니다.

 

1. 고객센터/창구 업무내용 및 이용가능 시간

구분 이용가능시간 업무
고객센터 및 창구 09:00 ~ 16:00
해지/만기/중도인출 환급, 보험계약대출신청
  09:00 ~ 17:00
보험금 청구 서류 접수(질병/상해), 계약변경, 증명서 발급 등

 

2. 본부(지점) 업무내용 및 이용가능 시간

구분 이용가능시간 업무
본부(지점) 10:00 ~ 16:00
(점심시간12:00 ~ 13:00
업무처리불가)
보험가입상담 및 FP입사지원

 

3. 보상센터 업무내용 및 이용 가능 시간

구분 이용가능시간 업무
장기/자동차
보상센터
10:00 ~ 16:00
(점심시간12:00 ~ 13:00
업무처리불가)
교통사고 보상금 지급, 처리내역서 발급

 

4. 지역별 오프라인 고객센터, 본부(지점), 보상센터 위치 찾기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분류를 먼저 선택한 후 지역을 설정하면 해당되는 영업점 리스트가 모두 표시됩니다. 영업점별 주소, 전화번호, 처리 가능 업무에 대한 상세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오프라인 영업점 위치 찾기

메리츠화재-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