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빌리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사고 처리 방법

by K쿤 2023. 7. 30.

휴가철을 맞아서 제주도 여행 등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도 많을 텐데요. 특히 제주도 여행을 가는 경우 편의를 위해 렌터카 대여는 거의 필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빌리카도 대표적인 렌트카 업체 중에 한 곳인데요. 이용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콜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 빌리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사고 처리 방법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빌리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빌리카 이용 관련해서 궁금한 점 또는 불편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빌리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0660

2. 상담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단, 사고 및 긴급 출동은 24시간 가능)

 3.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

빌리카 홈페이지 내 1:1 문의 기능을 이용하면, 고객이 편한 시간에 문의사항을 남기고 빌리카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빌리카 홈페이지 1:1 문의 바로가기

빌리카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빌리카 홈페이지에는 고객들이 평소에 많이 묻는 질문들과 답변 내용들을 정리해놓았습니다. 예약/변경, 운전자, 보험, 고장/사고, 유류비, 부가용품, 기타 등 리스트를 항목별로 분류해 놓았기 때문에 원하는 항목을 찾기에도 편리합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은 서로 중복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FAQ 메뉴에 본인이 찾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먼저 확인해 보는 것이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된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빌리카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빌리카-자주하는질문-메뉴화면

빌리카 사고 접수 및 처리 방법

빌리카를 통해 차량을 렌트한 후에 예기치 못하게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빌리카 사고 접수 방법

빌리카는 24시간 내내 사고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600-0600번으로 전화한 후, ARS 1번을 눌러 사고 접수를 진행하면 됩니다.

 

2. 빌리카 사고 시 수리 절차

1) 고객센터 사고 접수

2) 지정 정비업체 입고

3) 수리기간 안내 및 수리 진행

4) 면책금 납부 확인

(면책금은 빌리카 렌트 신청 시 가입한 차량손해면책제도 보험에 따름)

5) 차량 수리 완료

 

3. 빌리카 사고 시 면책금

빌리카는 대여 차량이 모두 자동차 종합보험에 가입이 되어있고, 일반자차 보험 선택 시에는 고객 부담금이 발생하며, 완전자차 보험 선택 시에는 고객 부담금이 면제 됩니다.

1) 고객부담금: 일반자차 30만 원, 완전자차 0원

2) 보장범위

- 대인: 무한대, 대물: 건당 2천만 원까지, 자손: 인당 1500만 원까지

빌리카 사고 시 처리 절차 및 면책금 안내 바로가기

빌리카-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