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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생활 정보

시디즈 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AS 고장 접수, 매장 찾기

by K쿤 2023. 12. 16.

시디즈는 업무용, 학생용, 게이밍용 의자 등 다양한 의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서울대 의자라는 마케팅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시디즈 제품 이용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다면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받으면 됩니다. 시디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고장 시 AS 수리 접수하는 방법, 지역별 매장 위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시디즈 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시디즈에서 판매하고 있는 각종 의자 제품 관련해서 궁금한 점, 불편한 사항 등이 있다면 아래에 있는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자세한 내용에 대해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시디즈 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577-5674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30 ~ 17:30 (점심시간 12:30 ~ 13:30)

- 토요일 09:30 ~ 12:30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3. 그 외 상담 방법

시디즈 고객센터에서는 전화상담 외에도 홈페이지 내 1:1 온라인 문의 메뉴, 24시간 카카오톡 챗봇을 통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1:1 문의를 남기거나, 우측에 있는 '챗봇문의'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시디즈 홈페이지 1:1 문의 바로가기

시디즈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시디즈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평소에 많이 물어보던 내용들을 답변과 함께 정리해놓은 메뉴입니다. 제품문의, 주문/배송/시공, 교환/반품, 결제, 회원가입/탈퇴, AS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한 내용만 찾아서 보기에도 편리합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검색창에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된 항목 중 선택하면 됩니다.

시디즈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시디즈-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메뉴화면

시디즈 고장 시 A/S 접수 방법

시디즈 의자 제품을 사용하던 도중에 의자가 고장이 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무상수리는 정상적인 사용 조건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해서 품질보증 수리가 진행됩니다. 

 

1. 무상수리, 유상수리 기간

-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기본적으로 1년이며, 시디즈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는 경우에는 젶 ㅜㅁ 구입일로부터 5년으로 연장됩니다. (중고품의 경우 종고거래 이전, 최초 구매 시 산정된 보증기간을 따름)

 

2. A/S 요금 기준

수리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 출장비로 구성됩니다.

- 부품비: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

- 출장비: 구입 1년 이후 부터 제품 수리 진행 여부 상관없이 18,000원 부과

 

3. A/S 신청 방법

위에서 말씀드렸던 고객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고장 수리 접수를 진행하거나, 아래 홈페이지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이름, 휴대전화 번호, 주소 등 개인정보와 고장 증상 등 상세 내용을 작성하면 됩니다. 

시디즈 A/S 고장 수리 접수 바로가기

시디즈 지역별 매장 찾기

시디즈는 전국 각 지역에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에 시디즈 매장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홈페이지 내 'SUPPORT' 메뉴 - '매장 찾기' 항목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아래에 링크에 접속해서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의 모든 지점 리스트, 주소, 전화번호, 주차 가능 여부 등이 확인 가능합니다.

시디즈 의자 지역별 오프라인 매장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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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디즈의자-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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