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 쿠폰 사용

by K쿤 2022. 4. 26.

백화점에 잠깐 주차를 하게 되면 주차비가 상당합니다. 보통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해야 1시간 정도 무료 주차되기 때문에, 구경만 하고 물품을 사지 않는 경우 비싼 주차료를 다 내게 되는데요. 매달 발급되는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 쿠폰을 이용하시면 잠깐 들리실 때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 쿠폰 사용

먼저 신세계백화점 앱을 다운로드하아야 합니다. 앱스토어에서 신세계백화점을 검색합니다. 나타나는 백화점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앱을 열고 로그인을 합니다.(회원가입이 안되어있다면 회원가입부터 하셔야 합니다.) 

좌측 상단의 가로줄 세 개 아이콘을 누릅니다.

나타나는 메뉴 중에서 가운데 부분에 '주차' 항목을 선택합니다.

APP 무료주차권 사용 시 주의사항이 타나는데요. 한 번씩 읽어보시고 닫기 버튼을 누릅니다.

1) 무료주차권은 입차 이후 바로 사용할 수 있고, 3시간 무료 주차 시간이 반영됨

2) 출차 5분 전까지는 주차권을 미리 사용해놓아야, 통신환경 등에 따른 지연 문제를 막을 수 있음

주차 쿠폰을 사용하기 전에 본인의 차량이 앱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차량이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이 화면 대신 차량 등록하는 화면이 나올 텐데요. 차량등록을 마치고 나면 아래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우측 상단의 '주차 쿠폰'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 달 발급된 무료 주차권 2매 각 3시간이 보입니다. 다만, 일부 지점에서는 무료주차권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 날 기준으로는 마산점, 스타필드 하남점, 타임스퀘어점에서는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사용이 안되네요.

신세계백화점 주차 쿠폰을 사용하시려면 우측 하단의 '사용' 버튼을 누릅니다.

어느 지점에서 사용할지 주차한 백화점 점포를 선택합니다. 저는 예시로 '본점'을 선택해보았습니다. 그럼 우너래라면 주차 위치, 입 차일 시, 주차 시간 정보가 나타납니다만, 저는 이 글을 쓰기 위해 앱에 잠깐 접속한 거라 입차 정보 등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주차권을 사용하시려면 '3시간 무료주차권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완료됩니다. 잊지 마시고 출차 5분 전에는 버튼을 누르셔야 합니다.

썸네일
썸네일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