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카디프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

by K쿤 2023. 8. 18.

사람들은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 상황이 발생했을 때 경제적인 부담을 덜기 위해서 미리 각종 보험 상품에 가입을 합니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도 대표적인 보험회사 중에 한 곳으로, 저축/투자 보험, 건강/상해 보험 등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보험사 이용 관련 궁금한 점이 있으면 콜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 카디프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디프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카디프생명에서 판매하고 있는 보험 상품 가입이나 이용, 보상 관련해서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점 등이 있다면 콜센터로 연락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카디프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688-1118

- 해외에서 전화 시: 82-2-3788-8877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3. 전자 민원 접수

전화상담 외에도 전자 민원 접수 메뉴를 따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문의 내용에 대해 입력하면, 해당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휴대폰, 이메일, 우편, 홈페이지 등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카디프생명 홈페이지 민원 접수 바로가기

카디프생명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카디프생명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평소에 사람들이 많이 묻던 질문 리스트와 답변 내용을 모아서 '자주 하는 질문' 메뉴 화면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변액보험, 보험금 청구, 보험료 납입, 보험서비스, MY카디프 이용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항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들어가서 분류 항목을 선택하거나 키워드를 검색창에 직접 입력하는 방식으로 필요한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카디프생명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카디프생명-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