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키움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키움증권 영웅문 자주하는 질문(FAQ)

by K쿤 2023. 6. 13.

 

키움증권을 이용해서 주식 매매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들 증권사 앱을 설치해서 MTS 서비스로 주식 매매, 펀드, 청약 등을 신청하기 때문에 증권사 직원들과 연락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계좌 개설이나 앱 사용 시 문의사항 또는 불편사항이 생기면 콜센터에 연락해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키움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자주 찾는 질문(FAQ), 채팅상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키움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키움증권은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 계좌개설, 증권업무, HTS 사용방법 등 이용자들의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에 대해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서비스마다 전화번호와 업무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아래 표 내용을 숙지하셔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키움증권-고객센터-전화번호

[키움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키움증권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운영 시간
주문접수/증권업무/HTS
1544-9000/9911
08:00 ~ 18:30 정상 업무
(단, 18:00 ~ 18:30 단순화면 및 공동인증서, 이체관련 업무만 가능)
주문전용 1544-4989
본인확인 및 MMS수신
1544-1411
금융상품 1544-9100
해외주식 1544-9400
ARS 1544-9900
24시간 이용가능
비대면 계좌개설
1544-2744 08:00 ~ 18:00
FX마진/해외선물
1544-9600
섬머타임 개시 - 월 07:00 ~ 17:00 / 화 ~ 금 08:00 ~ 17:00
섬머타임 종료 - 월 07:20 ~ 17:00 / 화 ~ 금 08:00 ~ 17:00
나이트데스크 1544-8400
17:00 ~ 익일 08:00
어르신전용 상담번호
1522-4058
09:00 ~ 15:30
K-OTC BB 주문전용
1644-6966

키움증권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키움증권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서는 평소 고객들이 자주하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이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상품안내(국내주식, 해외주식, 선물/옵션, 펀드, 연금저축, ISA 등), 신용/대출, 주문매체, 인증서, 뱅킹, 계좌개설 업무 등 항목별로 질문과 답변이 잘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정보를 찾기에 굉장히 편리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궁금한 점을 문의하는 것도 좋지만, 궁금한 내용이 자주 하는 질문(FAQ) 리스트에 있는지 먼저 확인한 후 연락하는 것도 편리한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키움증권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키움증권-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FAQ

키움증권 고객센터 채팅상담 및 원격지원

 

그 외에 키움증권 고객센터에서는 채팅상담 서비스와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채팅상담 서비스

- 운영시간: 평일 08:00 - 17:30

- 단, 채팅 상담시에는 업무, 반대매매거부, 업무신청, 시세조회 등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채팅상담 도중에 일정시간 무응답 시에는 상담서비스가 자동종료됩니다.

- 시세 로그인 및 공동인증 로그인 후에 채팅상담 이용 가능합니다.(비로그인 또는 준회원인 경우에는 이용 불가)

 

2. PC 원격지원 서비스

키움증권 고객센터 직원과 전화 상담을 하다가 필요시 원격지원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PC에 상담원이 원격으로 접속해서 화면을 직접 제어하게 됩니다.

 

3. 모바일 원격지원서비스

고객의 모바일 휴대폰에 원격으로 접속해서 상담원이 화면을 제어하는 방식의 서비스입니다. 화면 제어권을 상담원이 갖기 때문에 효율적인 고객 응대가 가능해집니다.

키움증권-모바일-원격지원-절차

 

-

키움증권-고객센터-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