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폴레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교환 및 반품, AS 방법

by K쿤 2024. 6. 24.

폴레드는 카시트, 유아 매트, 유아 목욕용품, 이유식 용품, 픽셀 젖병소독기 등의 여러 육아 관련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요즘은 육아는 아이템빨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아이를 둔 가정에서는 여러 편리한 육아 용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폴레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교환 및 환불, AS 접수 방법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폴레드 카시트, 젖병소독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폴레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여러 육아용품 구입 및 이용 관련해서 문의사항이나 불편했던 점, 처리해야 하는 업무가 있다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상세한 내용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폴레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600-7420

 

2.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3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3. 그 외 상담 방법

그 외 폴레드 고객센터에서는 카카오톡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생긴다면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서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문의할 수도 있으며, 아래 이메일 주소를 통해 문의사항을 메일로 남길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 contact@poled.kr)

폴레드 고객센터 카톡 채팅 상담 바로가기

폴레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위에서 말씀드린 연락처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궁금한 내용에 대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시간이거나 고객이 통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에 있다면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폴레드 홈페이지 내에는 평소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해 이용안내 페이지와 자주 하는 질문(FAQ) 페이지가 생성되어 있습니다. 회원가입, 주문, 결제, 배송 등 전 과정에 대해 안내 설명이 있기 때문에 아래 링크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폴레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및 이용 안내 바로가기

폴레드 제품 교환 및 반품(환불), 고장 접수 방법

폴레드에서 카시트, 픽셀 젖병소독기, 유아매트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을 배송받았을 때,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기타 문제로 인해 제품을 교환, 환불받아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또는 사용 중에 제품이 고장 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는데요.

 

[제품 교환 및 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단,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재화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7일 이내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 
  - 디지털 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은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고장 AS 접수 방법]

제품 사용 중에 고장 발생 시에는 위에서 말씀드렸던 고객센터 연락처로 전화를 하거나, 카카오톡 채팅 상담 또는 홈페이지 내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게시글을 남기면 됩니다. 그 후 고객센터 안내 절차에 따라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폴레드-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