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을 운전하다 보면 아무리 조심하더라도 예상하지 못한 사고 상황이나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대비해서 사람들은 자동차보험에 가입하게 되고, 보험회사에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가능한 서비스 목록 정보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하나손해보험을 통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신 분들 중에 긴급출동 서비스를 특약에 포함시킨 분들은, 1년 365일 24시간 언제든 필요할 때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운행할 때 갑작스러운 고장이나 사고 상황이 발생하면 해당 특약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566-3000 (ARS 1번)
위의 연락처로 전화해서 ARS 1번을 누른 후 연결되면 차량 상태와 위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 됩니다.
2. 모바일 접수
아래의 사이트 링크로 접속해서 차량 번호 및 연락처를 통해 계약 정보를 확인한 후,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을 바로 진행하면 됩니다.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가능 서비스 목록
다음으로는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신청할 때, 고장이나 사고 상황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 목록과 범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각 항목마다 별도의 제약 조건이 있는 경우도 있고, 특정 상황에서는 별도 추가요금을 부담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하면 상세 내용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목록 안내 바로가기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목록]
1) 긴급 견인 서비스
차량을 자력으로 운행할 수 없어 긴급견인이 필요한 경우 10Km(긴급출동Ⅱ는 50Km)를 한도로 견인
(기본거리 초과 시 초과비용은 고객부담)
2) 라디에이터캡 교환 서비스
주행 중 부품불량 및 파손으로 엔진 과열 시 긴급출동하여 라지 에타캡을 교환
3) 비상 급유 서비스
연료가 소진, 운행이 정지된 경우 긴급 운행용으로 3L(긴급출동Ⅱ는 5L) 이내의 연료 주유.
LPG차량에 대해 LPG 소진으로 운행이 정지된 경우 가장 가까운 LPG충전소까지 견인
4) 전구류 교환 서비스
브레이크등, 전조등의 전구 고장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을 때에는 해당하는 전구를 교환
5) 배터리 충전 서비스
배터리의 방전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 차량의 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
6) 예비타이어 교체 서비스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로써 예비타이어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고장 난 타이어를 예비타이어로 교체
7)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차량의 키를 자동차 실내에 두거나 분실 등으로 차문을 열 수 없는 경우에 잠금장치를 해제
8) 엔진과열 응급조치
주행 중 오버히트(엔진과열)로 운행이 불가능 시 피보험자동차를 응급조치
9) 긴급시동 서비스
기온 급강하로 인한 시동불량, 엔진시동장치(점화플러그, 시동모터 등)의 고장으로 인한 시동불량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는 차량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
10) 오일류 보충 서비스
브레이크/엔진/파워오일의 부족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을 때에는 오일 부족 부분을 보충
11) 부동액 보충 서비스
부동액의 부족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부동액을 보충
12) 긴급구난 서비스
차량이 도로를 이탈하거나 자력으로 운행을 하지 못하여 구난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 긴급 구난
13) 휴즈 교환 서비스
휴즈단락으로 피보험 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는 때에는 휴즈를 교환
14) 와이퍼 교환 서비스
윈도브러시 또는 윈도우브러쉬 모터의 불량으로 차량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출동하여 윈도우브러쉬 또는 윈도브러시모터 부품실비를 받고 교환 서비스
15)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
타이어트레드 부분(접지면)에 날카로운 물체에 의해 구멍이 뚫린 단순펑크로 인하여 피보험자동차의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타이어펑크를 수리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절차 및 횟수 제한
마지막으로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의 전체 서비스 절차와 특약 횟수 제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 진행이 됩니다.
1.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절차
1) 고객이 콜센터 또는 모바일 접수를 통해 서비스 신청
2) 가장 가까운 긴급출동센터로 출동 요청
3) 차량 상태와 위치를 파악하여 필요한 장비를 준비한 후 출동
2.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횟수
아래와 같이 서비스 횟수는 특약 가입 기간에 따라 상이합니다.특약 가입기간 1년: 6회특약 가입기간 6개월 이상 1년 미만: 5회특약 가입기간 3개월 이상 6개월 미만: 3회특약 가입기간 3개월 미만: 1회
이 글을 통해서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에 대한 전화번호, 서비스 목록, 신청 절차 및 서비스 횟수 제한 정보에 대해 전체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각종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막힘 갱신 방법 | 인도 가족 계정 막힘 꿀팁 (0) | 2025.01.12 |
---|---|
이마트 경산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층별 안내, 주차요금 (0) | 2025.01.11 |
이마트 양주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층별 안내, 주차요금 (0) | 2024.12.28 |
부천소사경찰서 민원실 전화번호, 운영시간, 위치, 지구대 및 파출소 연락처 (0) | 2024.12.25 |
CGV 북수원 상영시간표 | 위치 및 주차요금 | 주중 주말 영화 가격 (0) | 2024.12.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