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A/S 접수

by K쿤 2023. 5. 31.

현대리바트를 통해서 침대, 테이블, 붙박이장, TV장 등 가구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구매한 가구의 경우에도 간혹 고장이 나거나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경우 교환, 환불 또는 A/S 수리에 대해 문의하기 위해 콜센터로 연락을 해야 하는데요.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A/S 접수 방법 및 무상수리 기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현대리바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고객센터 메뉴가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평소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도 확인할 수 있으며, 1:1 문의를 남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만 1:1 문의는 질문을 끌으로 남기는 방식이다 보니 급한 경우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3332

2. 콜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전화 문의도 가능하지만, 아래 QR 코드를 통해 카카오톡 채팅 상담도 가능하며, 급하지 않은 문의라면 홈페이지 내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현대리바트 A/S 접수 및 무상수리 기준

현대리바트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서 A/S 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A/S를 접수할 때는 본인이 구매한 물품이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는지 유상수리 대상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현대리바트 무상 A/S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상 수리: 설치한 후 1년 이내의 제품하자로 인한 수리 시

유상 수리: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면 유상 A/S 처리

- 무상품질보증 기간이 만료된 경우

- 리바트 서비스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해서 이상이 생긴 경우

- 설치 후 이동 또는 과실에 의한 손상 발생 시

-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소모성 부품)

- 천재지변으로 인해 손상이 발생한 경우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