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프로미카 서비스 안내

by K쿤 2023. 12. 22.

DB손해보험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보험회사 중에 한 곳으로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실손/치아보험, 건강보험/종합보험, 화재보험/펫보험 등 다양한 보험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프로미카 서비스 정보에 대해 작성해 보았습니다.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고객센터 연락처)

DB손해보험 상품 가입 또는 이용 중에 문의사항, 불편한 점, 처리해야 할 업무 등이 생기면 고객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보험의 경우 사고 상황 등에서 긴급출동을 해야할 때는 고객센터 또는 긴급출동 사고 접수 연락처로 바로 전화를 하면 됩니다.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고객센터 연락처)]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588-0100

- 담보/신용대출: 1661-2200

- 보험금 청구: 1566-1040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평일 야간에는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사고 및 화재접수, 새로운 보험 가입, 운전자 확대 특약 변경,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대출, 질병 상해 보험금 청구 안내 등의 서비스만 가능합니다.)

 

3. ARS 번호 안내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상세 안내 및 ARS 보기

1) 평일 ARS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자동차 사고접수

3번: 새로운 보험가입

4번: 질병, 상해, 화재보험 보험금청구

5번: 질병, 상해, 운전자보험 상담/변경/해지

6번: 자동차보험 상담/변경/해지

7번: 대출

8번: 증명서 발급 및 고객 불편사항 접수

0번: 상담직원 연결

 

2) 평일 야간/주말 ARS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자동차사고, 화재사고 접수

3번: 새로운 보험가입

4번: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변경,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5번: 대출

6번: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 안내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위에서 말씀드린 연락처로 전화해서 궁금한 내용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지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시간대이거나 고객 입장에서 통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에 있다면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DB손해보험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은 서로 겹치거나 비슷한 경우도 많기 때문에, 긴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FAQ 내용을 먼저 확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질문 리스트도 보험, 계약관리, 대출, 보상, 프로미카 서비스, 홈페이지/모바일 이용 등 항목별로 잘 분류되어 있어서 원하는 내용만 찾아서 보기에도 편리합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메뉴화면

DB손해보험 긴급출동 프로미카 서비스 안내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에서는 프로미카 서비스라는 이름으로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고장 또는 사고 상황이 발생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하여 사고 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고 접수 및 긴급 출동 요청은 고객센터로 전화를 통해서도 가능하며(1588-0100), 또는 모바일 휴대폰 내에서 긴급출동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폰-긴급출동서비스-신청화면

 

[프로미카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프로미카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1. 긴급 견인

2. 휴즈 교환

3. 비상급유

4. 긴급구난

5. 배터리충전

6. 부동액 보충

7. 타이어 교체

8. 잠금장치 해제

9. 브레이크, 파워오일 보충

10. 타이어펑크 수리

DB손해보험-자동차보험-긴급출동-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