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AS 접수 방법

by K쿤 2023. 10. 31.

대성셀틱은 콘덴싱 가스보일러, 일반 가스보일러, 기름보일러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대성셀틱 제품 이용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받으면 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고장 시 AS 접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대성셀틱에서 판매하고 있는 보일러 제품 구입, 이용, 고장 접수 등 관련 문의사항, 불편한 점, 처리해야할 업무가 있다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588-8577

- 팩스번호: 02-738-9698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매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3. 그 외 상담 방법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에서는 전화상담 외에도 1:1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고객서비스' - '1:1 문의' 메뉴에 들어가서 문의 내용을 작성하면 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위에서 말씀드린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궁금한 내용에 대해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센터가 운영되지 않는 늦은 저녁시간대이거나 고객이 통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에 있다면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이는 평소 고객들이 많이 문의하던 내용들을 항목별로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은 서로 겹치거나 비슷한 경우도 많기 때문에, 전화 상담을 하기 전에 FAQ 내용을 먼저 확인해 보는 것이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된 항목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대성셀틱-보일러-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메뉴화면

대성셀틱 보일러 고장 AS 접수 방법

대성셀틱의 각종 보일러 제품을 이용하다보면 동파 사고 등 제품이 고장 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고장 시에는 고객센터에 AS 접수를 진행하면 되는데요. 대성셀틱 홈페이지에서 '고객서비스' 메뉴 - 'A/S 신청' 항목으로 진입하거나, 고객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고장 증상에 대해서 말하고 AS 신청을 하면 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고장 AS 접수 신청

대성셀틱-보일러-고장-AS접수-신청화면
대성셀틱-보일러-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