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잡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이력서 작성 방법

by K쿤 2023. 10. 30.

잡코리아는 여러 기업들의 채용정보뿐만 아니라, 기업별 연봉 또는 복지 정보 등을 확인하거나 취업 관련된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채용 공고를 올리거나 채용 공고를 보고서 개인 회원들은 이력서를 제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잡코리아 이용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콜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이력서 작성 방법 Q&A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잡코리아를 통한 채용 공고 등록 및 이력서 지원 관련해서 문의사항, 불편한 점, 처리해야 할 업무가 있다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588-9350

- 팩스번호: 02-565-9351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9:00

- 토요일 09:00 ~ 15:00

 

3. 그 외 상담 방법

잡코리아 고객센터에서는 전화상담 외에도 채팅 상담, 1:1 온라인 이메일 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문의사항을 남겨놓으면 상담 직원이 콜센터 운영시간에 답변을 달게 됩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온라인 문의 바로가기

잡코리아-고객센터-1:1온라인문의-메뉴화면

잡코리아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위에서 말씀드린 잡코리아 고객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저녁 시간 또는 주말이거나, 고객이 통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에 있다면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잡코리아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는 사람들이 많이 문의하던 내용들을 항목별로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은 중복되거나 유사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화 상담을 하기 전에 FAQ 내용을 먼저 확인해 보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잡코리아-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메뉴화면

잡코리아 이력서 작성 및 제출 관련 Q&A

잡코리아를 통해서 특정 기업 공고에 이력서를 작성하고 제출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FAQ에 자주 나오는 질문 리스트에도 이력서 작성 및 입사 지원에 대한 문의사항이 많습니다. 해당 FAQ 리스트 중 일부 항목들을 가져와서 아래에 작성해보았습니다.

 

[잡코리아 이력서 작성 및 입사지원 Q&A]

잡코리아 이력서 작성 방법 상세 안내 바로가기

1. 입사지원을 하면 기업의 인사 담당자가 어떻게 확인하는지?

입사 지원을 하면 기업의 인사담당자에게 즉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일의 내용은 개인회원의 입사지원 알림과 함께 해당 온라인 채용관리시스템으로 바로가기 링크가 연결됩니다.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이용하는 해당 기업은 이력서를 접수, 검토하게 됩니다.

 

2. 입사지원을 할 때 별도의 파일이나 졸업증명서 등의 파일을 첨부 가능한지?

입사지원 시 첨부파일과 증명서를 첨부해서 자신을 효과적으로 홍보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회원 - 이력서 관리 - 첨부파일 관리 메뉴를 통해 첨부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이력서 제목 수정 방법은?

개인회원 로그인을 한 후 이력서 관리 메뉴에서 이력서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력서 수정 페이지 내에서 제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4. 입사지원한 내용을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는지?

입사지원 현황 메뉴에서 입사지원한 이력서, 첨부내역, 사전 인터뷰 답변 등 모든 지원 내역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력서 열람 여부, 지원 취소 기능, 재지원 현황 등에 대한 내용도 한 번에 관리 가능합니다.

잡코리아-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