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민팃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by K쿤 2023. 7. 17.

민팃은 중고 휴대폰을 간편하게 판매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민팃 ATM 및 앱을 이용해서 휴대폰을 판매하려다가 문의사항 또는 불편한 점이 생기면 콜센터에 문의를 해야 하는데요. 민팃 ATM 이용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민팃 ATM 이용 방법

먼저 민팃 ATM 이용 방법 관련해서 간단히 말씀드리려합니다.

 

1. 판매 준비: 판매할 휴대폰의 설정 변경 및 민팃 커넥터 앱 설치

2. 민팃 ATM 방문하기: 가까운 민팃 ATM 기기를 방문합니다. (방문 전 미리 커넥터 설치를 진행합니다.)

전국 민팃 ATM 기기 위치 찾기

3. 판매 진행하기: 민팃 ATM 기기의 안내에 따라 중고폰을 기기에 넣으면, 기능, 외관 진단 진행 후 최종 가격제안이 진행됩니다.

4. 판매 여부 결정 및 완료: 접수된 중고폰의 가격이 고객에게 알림톡으로 전송되면, 판매 여부 결정한 후 선택한 금액 지급 방식에 따라서 지급받게 됩니다.

민팃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민팃 앱이나 ATM 기기를 이용해서 휴대폰을 판매하려는 도중에 문의사항 또는 불편한 점이 생겼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먼저, 현재 민팃에서는 고객센터 전화상담 서비스는 별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대신 카카오톡 민팃 고객센터 채널을 통해 채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 민팃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상담 서비스 미운영

- 민팃 채팅 상담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민팃 고객센터 채팅상담 바로가기

민팃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위에서 말씀드린 방법으로 고객센터에 문의 상담을 통해 궁금한 내용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센터가 운영 중인 시간이 아니라면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민팃 홈페이지에는 사람들이 많이 하던 질문들과 그에 대한 답변 내용들을 정리해 놓은 페이지가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는 판매 및 이용방법, 이벤트, 중고폰 기부, My 갤럭시 클럽, 회원정보 및 기타, 삼성 추가보상 - 노트북 등 질문 내용들을 항목별로 잘 분류해 놓았기 때문에 필요한 내용을 찾기에 용이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을 진행하기 전에 본인이 찾고자 하는 내용이 이미 FAQ에 정리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은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키워드를 직접 이력 하거나 분류 카테고리 항목을 선택해서 필요한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민팃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바로가기

민팃-고객센터-자주묻는질문-메뉴화면
민팃-고객센터-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