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부가부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품질 보증 기간, 사용 설명서 다운로드

by K쿤 2024. 6. 11.

부가부는 아기를 양육하는 분들께 인기가 많은 유모차 브랜드 중에 한 곳입니다. 최근 유모차도 디럭스, 절충형, 휴대용(생활용) 등 견고함이나 휴대성을 고려해서 여러 가지로 분류되고 있는데요. 부가부 유모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품질 보증 기간, 사용 설명서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부가부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부가부에서 판매하고 있는 각종 유모차 제품 구입 및 이용 관련해서 문의사항, 불편한 점, 처리해야 하는 업무 등이 있다면 아래 ㅋ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자세한 내용에 대해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부가부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577-0680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6:00

-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부가부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위에서 말씀드린 고객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궁금한 점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늦은 시간대 또는 주말에는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부가부 홈페이지 내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는 사람들이 평소에 많이 문의하던 질문 리스트를 답변과 함께 모아서 정리해 놓은 것입니다. 배송 및 반품, 구매, 제품 용도, 품질 보증 등 항목별로 확인할 수 있어서 필요한 내용만 찾아서 보기에도 편리합니다.

부가부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부가부 무상 품질 보증 기간

부가부 유모차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고장이 발생해서 수리를 받아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데요. 제품 구매 후 품질 보증 기간 동안  발생한 문제 중, 고객 과실이 아닌 부분에 대해서는 보증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부가부 품질 보증 관련 상세 상세바로가기

 

1. 품질 보증 기간

부가부 제품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제품을 정품 등록한 경우, 2년 동안 품질 보증이 제공됩니다.

(도중에 부품을 교체한 경우 교체 부품에 대해 보증 기간이 연장되지는 않으며, 최초 구매일로부터의 품질 보증기간만 유효함)

 

2.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없는 경우는?

· 일반적인 사용으로 인한 마모 및 손상

· 높은 습도, 염분, 얼음이나 눈과 같은 극한의 환경 조건이나 불충분한 유지 보수로 인한 바퀴 및 새시의 부식 또는 녹

· 원래 제품과 호환되지 않는 타사 부품이나 액세서리의 부정확한 조립 또는 설치

· 우발적 또는 고의적인 손상, 오용 또는 방치

· 부적절한 제품 보관 및 관리

· 정상적인 취급 및 일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핸들바 그립 또는 패브릭의 손상

· 타이어 펑크

· 중고 제품을 구매하거나 비공식 판매업체에서 구매한 경우

· 제품을 제조사의 지침에 따라 정상적으로 사용하지 않은 경우

· 비공인 업체에서 수리나 개조를 수행했거나 부가부의 허가 없이 제품을 분해한 경우

· 항공사/운송사로 인한 손상: 항공사(또는 기타 운송 업체)에서 부가부 제품을 취급한 이후에는 제품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이상이 있을 경우 해당 업체에 직접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크기, 무게, 기능, 색상 또는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불만족

· 시리얼 번호가 손상되었거나 제거된 경우

부가부 유모차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부가부 유모자 제품 구입 시에는 사용설명서가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만, 그 이후 분실을 할 수도 있고 당근거래(중고거래) 이후에 사용설명서를 갖고 있지 않은 경우도 있을 텐데요. 부가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모든 제품의 사용 설명서를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검색하려는 유모차 제품을 선택합니다. 그 후 제품 사용 설명서를 조회하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부가부 유모차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부가부-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