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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생활 정보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사고 접수 방법

by K쿤 2023. 7. 26.

쏘카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 렌터카 서비스 업체입니다. 단기로 며칠 또는 몇 시간 동안 차량을 빌릴 때 특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쏘카 이용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사고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쏘카 이용 방법

쏘카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궁금한 점이나 불편한 사항이 있다면 콜센터로 연락해서 전화 상담을 받으면 됩니다.

 

1.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1661-3115

- 팩스번호: 02-6969-9333

 

2. 쏘카 서비스 이용 방법

1) 쏘카 서비스 가입

2) 이용시간 및 필요한 장소, 원하는 차종 선택하여 예약

3) 차량이 주차된 쏘카 존에서 차량 찾기

4) 탑승 전 차량 상태 확인 후 이용

5) 지정된 반납 장소에 주차 후 반납

쏘카 홈페이지 및 이용방법 안내 바로가기

쏘카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쏘카 홈페이지에는 고객들이 많이 묻던 질문들과 답변 내용들을 모아서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예약/결제, 가입, 차량이용 및 사고, 프로모션/쿠폰, 법인/단체, 탈퇴 등 각 항목별로 문의사항 리스트가 잘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한 항목을 찾기에 편리합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된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쏘카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쏘카-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메뉴화면

쏘카 사고 접수 전화번호 및 접수 방법

쏘카를 이용하다가 예상치 못하게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사고 접수를 바로 진행해야하는데요. 사고 접수 전화번호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쏘카 사고 접수 전화 번호 및 접수 방법]

차량 이용 중에 고장, 사고 발생 시 고객센터 1661-3315로 전화하여, 사고 신고를 하고 상담원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만약 사고 후 신고를 하지 않으면 보험 혜택이 적용되지 않고 미신고에 대한 페널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쏘카-이용중에-사고발생시
쏘카-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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