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는 쏘카, 피플카 등 업체와 함께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카쉐어링 업체 중에 한 곳입니다.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공유하는 것으로 보는 카쉐어링 업체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린카 이용 관련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이 있다면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 사고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그린카 서비스 이용 관련해서 궁금한 점 또는 불편사항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으면 됩니다.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1313
2. 운영시간: 365일 24시간 운영
3. 그린카 앱 내 1:1 문의 메뉴
그 외 그린카 앱을 통해서 1:1 문의를 할 수 있는 메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린카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그린카 홈페이지와 앱에는 고객들이 평소에 많이 묻는 질문들과 답변 내용들을 모아서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를 만들어놓았습니다. 가입/탈퇴, 예약/취소, 쿠폰/포인트, 요금/결제, 사용 및 반납, 보험 및 사고, 전기차, 법인, 그린패스 등 각 항목별로 질문 리스트를 분류해 놓았기 때문에 필요한 내용을 찾기 쉽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분류 항목을 선택하거나 검색창에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면 됩니다.
그린카 사고 접수 방법
그린카를 이용하다가 갑자기 사고가 발생하면 당황하면서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지 급하게 찾게 됩니다. 그린카 고객센터에는 사고 발생 시 접수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그린카 사고 접수 방법]
먼저, 사고 발생 후 즉시 그린카 사고/정비/긴급 출동센터 1899-5454 번호로 사고 접수를 진행합니다.
그 후 해당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되는데 차량 및 기타 파손된 시설물이 있는 경우에는 소유자 연락처와 차량 번호를 확인하고, 차량/기물 파손 사진을 촬영하여 앱 내 사고 접수 경로를 통해 등록합니다. 사고가 발생한 후에는 차량 운행은 안전을 위해 불가하며 견인 처리 또는 그린존으로 바로 반납을 진행해야 합니다. 사고 ㅂ라생 후 고객센터에 사고 접수 없이 상대방과 합의 또는 현장을 떠나게 되면 사고 면책 적용 및 상대방에 대한 보험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각종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 지점 위치 찾기 (0) | 2023.07.27 |
---|---|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지역별 지점 위치 (0) | 2023.07.27 |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사고 접수 방법 (0) | 2023.07.26 |
와이파이도시락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수령 및 반납 장소 (2) | 2023.07.26 |
호텔스컴바인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예약취소 및 환불 (0) | 2023.07.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