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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생활 정보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 사고 접수 방법

by K쿤 2023. 7. 27.

그린카는 쏘카, 피플카 등 업체와 함께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카쉐어링 업체 중에 한 곳입니다.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공유하는 것으로 보는 카쉐어링 업체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린카 이용 관련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이 있다면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 사고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그린카 서비스 이용 관련해서 궁금한 점 또는 불편사항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으면 됩니다.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1313

2. 운영시간: 365일 24시간 운영

3. 그린카 앱 내 1:1 문의 메뉴

그 외 그린카 앱을 통해서 1:1 문의를 할 수 있는 메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린카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그린카 홈페이지와 앱에는 고객들이 평소에 많이 묻는 질문들과 답변 내용들을 모아서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를 만들어놓았습니다. 가입/탈퇴, 예약/취소, 쿠폰/포인트, 요금/결제, 사용 및 반납, 보험 및 사고, 전기차, 법인, 그린패스 등 각 항목별로 질문 리스트를 분류해 놓았기 때문에 필요한 내용을 찾기 쉽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분류 항목을 선택하거나 검색창에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면 됩니다.

그린카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그린카-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FAQ)

그린카 사고 접수 방법

그린카를 이용하다가 갑자기 사고가 발생하면 당황하면서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지 급하게 찾게 됩니다. 그린카 고객센터에는 사고 발생 시 접수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그린카 사고 접수 방법]

먼저, 사고 발생 후 즉시 그린카 사고/정비/긴급 출동센터 1899-5454 번호로 사고 접수를 진행합니다.

그 후 해당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되는데 차량 및 기타 파손된 시설물이 있는 경우에는 소유자 연락처와 차량 번호를 확인하고, 차량/기물 파손 사진을 촬영하여 앱 내 사고 접수 경로를 통해 등록합니다. 사고가 발생한 후에는 차량 운행은 안전을 위해 불가하며 견인 처리 또는 그린존으로 바로 반납을 진행해야 합니다. 사고 ㅂ라생 후 고객센터에 사고 접수 없이 상대방과 합의 또는 현장을 떠나게 되면 사고 면책 적용 및 상대방에 대한 보험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그린카-고객센터-사고접수과정-안내문
그린카-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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