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안방그릴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AS접수 방법

by K쿤 2023. 7. 15.

안방그릴은 집 또는 캠핑을 가서 사용할 수 있는 그릴을 판매하는 브랜드 기업입니다. 연기가 방출되지 않고 팬을 통해 흡수되는 구조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안방그릴 제품을 사용하던 중에 문의사항이 생기거나 불편한 점이 생기면 콜센터에 문의하거나 AS신청을 해야 하는데요. 안방그릴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AS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방그릴 고객센터 1:1 문의 및 전화 상담

안방그릴 제품 구매나 사용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생기면 홈페이지에 1:1 문의를 남기거나, 전화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안방그릴 제품에 대한 간단한 상품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상품문의 게시판을 이용하면 됩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신 후 우측 상단의 '상품문의 쓰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안방그릴 고객센터 1:1 상품문의 바로가기

안방그릴-홈페이지-상품문의-게시판

제품과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이나 AS 관련해서 확인이 필요하면 전화번호로 연락하면 됩니다.

고객센터 및 AS 문의 전화번호: 0502-0384-4371

안방그릴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안방그릴 홈페이지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묻는 질문' 메뉴가 생성되어있습니다. 고객들이 평소에 자주 하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서 리스트로 정리하려고 하는 것 같은데요. 글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 기준으로는 아직 등록된 게시글은 없는 것 같습니다만,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안방그릴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안방그릴 제품 AS 접수 방법

안방그릴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겨서 수리를 받아야한다면, AS 접수 신청을 전화 상담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A/S 전화상담 예약 신청을 해놓으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를 거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신 후 이름, 연락처, 제품명, 시리얼번호, 구매처, 예약시간 등을 입력하면 전화 상담 예약이 가능합니다.)

안방그릴 제품 AS 접수(전화상담 예약) 바로가기

안방그릴-AS전화상담-예약화면

만약, 고객센터가 운영되고 있는 평일 영업시간이라면 아래 전화번호로 바로 연락해서 AS 상담 및 접수를 진행하면 됩니다.

AS 문의 전화번호: 0502-0384-4371

안방그릴-고객센터-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