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브리츠 (Britz)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AS 접수 안내

by K쿤 2023. 7. 15.

브리츠(Britz)는 대표적인 스피커 브랜드 중 한 곳입니다. 브리츠에서 판매하는 것은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 이외에도 무선충전기, 마우스,  시계,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군을 팔고 있습니다. 브리츠의 전자제품을 이용하던 중에 문의사항이 생기겨나 고장 등 불편한 점이 생기면 콜센터로 문의를 해야 합니다. 브리츠(Britz)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AS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브리츠(Britz)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브리츠는 고객지원센터라는 이름으로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리츠 스피커 등 제품 사용 중에 문의사항이 생기거나 불편한 점이 있다면 아래 연락처로 전화해서 상담받으면 됩니다.

 

[브리츠 스피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브리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031-908-1091

-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그 외 시간에는 ARS를 통한 AS 접수 확인 등만 가능)

- 브리츠 고객센터 이메일: cust@britz.co.kr

 

[브리츠 1:1 문의 게시판]

그 외에 브리츠 홈페이지에서는 1:1 문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든 문의사항이 있다면 게시글을 남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답변은 평일 영업시간에 상담원이 확인한 뒤 받을 수 있습니다.

 

브리츠(Britz)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브리츠 제품 관련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 생기면 위에서 말씀드린 고객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상담을 받으면 됩니다. 하지만 주말 또는 상담 가능한 시간이 아니라서 고객센터에 연락이 불가능하거나, 고객 본인이 현재 전화통화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메뉴에는 평소에 고객들이 많이 묻는 질문들과 그에 대한 답변들이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신 후 궁금한 내용에 대한 키워드를 직접 입력해서 원하는 내용이 있는지 찾으면 됩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서로 중복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본인이 찾고자 하는 내용이 다른 사람들이 많이 찾아왔던 내용이라 이미 FAQ 메뉴에 작성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브리츠(Britz) 홈페이지 자주 하는 질문 바로가기

브리츠-고객센터-자주하는-문의사항-메뉴

브리츠(Britz)  고장 AS 접수 방법

브리츠 제품을 이용하던 도중에 제품에 이상이 생겨서 고장 접수를 해야하는 경우에 A/S 신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 상담을 하면서 고장 접수를 하는 것도 가능하겠지만, 브리츠 홈페이지에 있는 A/S 접수 메뉴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신 후 회원 로그인 후 접수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만약 브리츠 스피커 제품 관련해서 제품보증기간 관련 확인이 필요하다면 아래 링크로 접속하신 후 'A/S 접수 전 확인사항' 메뉴로 들어가서 제품보증기간에 대한 섦여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무상수리 조건과 무상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 대한 내용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브리츠 제품 A/S 접수 바로가기

브리츠-스피커-고장접수-및-보증기간
브리츠(Britz)-고객센터-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