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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생활 정보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분실신고 방법

by K쿤 2023. 9. 26.

우리 카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카드 회사 중에 한 곳입니다. 우리 금융그룹에서는 우리은행, 우리카드를 모두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은행과 카드 둘 다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습니다. 우리카드 발급이나 이용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 분실신고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우리카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발급이나 이용, 해지 관련해서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사항, 처리해야 할 업무가 있다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588-9955, 1599-9955

- 금융서비스: 1577-9000

- 해외에서 전화 시: +82-2-6958-9000

- 카드대금 및 연체: 1599-6300

-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1644-9797

- 상생금융 지원: 1599-9655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일반 상담 문의: 평일 09:00 ~ 18:00

- 분실 및 승인: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3. 우리카드 챗봇상담

전화상담 외에도 챗봇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65일 언제든 인공지능 챗봇과 대화를 통해 궁금한 내용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DAB이랑 바로 대화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우리 카드 챗봇상담 바로가기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세 안내 바로가기

우리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평소에 많이 문의하던 내용들과 그에 대한 답변들을 모아서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카드 발급/서비스, 회원정보/결제 관련, 카드이용, 금융서비스, 포인트/마일리지, 홈페이지 이용, 해외 이용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분류되어 있어서 원하는 내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검색창에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된 항목 중에서 필요한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우리카드-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메뉴화면

우리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방법

우리카드의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이용하다가 예상하지 못한 분실 또는 카드 도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분실 상황을 인지하자마자 빠르게 고객센터에 분실신고를 접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금융 피해가 발생할 수 있고, 인지하고 있었는데도 제 때 조치 하지 않았다면 추후 피해보상을 받기에도 어려움이 있습니다.

카드 분실을 인지하게 되면 우리카드 고객센터 1588-9955로 빠르게 연락한 후 분실 신고를 통해 카드 사용 일시정지 조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또는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내 카드 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메뉴' - '일시정지/해제 메뉴'를 통해서 분실한 카드에 대한 사용 정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관련 상세 안내

우리카드-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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