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카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카드 회사 중에 한 곳입니다. 우리 금융그룹에서는 우리은행, 우리카드를 모두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은행과 카드 둘 다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습니다. 우리카드 발급이나 이용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 분실신고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우리카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발급이나 이용, 해지 관련해서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사항, 처리해야 할 업무가 있다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588-9955, 1599-9955
- 금융서비스: 1577-9000
- 해외에서 전화 시: +82-2-6958-9000
- 카드대금 및 연체: 1599-6300
-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1644-9797
- 상생금융 지원: 1599-9655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일반 상담 문의: 평일 09:00 ~ 18:00
- 분실 및 승인: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3. 우리카드 챗봇상담
전화상담 외에도 챗봇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65일 언제든 인공지능 챗봇과 대화를 통해 궁금한 내용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DAB이랑 바로 대화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평소에 많이 문의하던 내용들과 그에 대한 답변들을 모아서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카드 발급/서비스, 회원정보/결제 관련, 카드이용, 금융서비스, 포인트/마일리지, 홈페이지 이용, 해외 이용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분류되어 있어서 원하는 내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검색창에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된 항목 중에서 필요한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방법
우리카드의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이용하다가 예상하지 못한 분실 또는 카드 도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분실 상황을 인지하자마자 빠르게 고객센터에 분실신고를 접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금융 피해가 발생할 수 있고, 인지하고 있었는데도 제 때 조치 하지 않았다면 추후 피해보상을 받기에도 어려움이 있습니다.
카드 분실을 인지하게 되면 우리카드 고객센터 1588-9955로 빠르게 연락한 후 분실 신고를 통해 카드 사용 일시정지 조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또는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내 카드 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메뉴' - '일시정지/해제 메뉴'를 통해서 분실한 카드에 대한 사용 정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각종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KFC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묻는 질문, 매장 위치 찾기 (0) | 2023.09.26 |
---|---|
뚜레쥬르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매장 위치 찾기 (0) | 2023.09.26 |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 카드 분실 신고 (0) | 2023.09.26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매장 위치 찾기 (0) | 2023.09.25 |
미스터피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묻는 질문, 매장 위치 찾기 (0) | 2023.09.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