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카드회사 중에 한 곳입니다. 각 카드사에서는 여러 디자인 및 혜택을 갖고 있는 카드 상품을 계속 출시하고 있는데요. 카드 신규 발급 또는 이용, 해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각 카드사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받으면 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카드 분실 신고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하나카드의 신용카드, 체크카드 발급이나 이용 관련해서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점, 처리해야 할 업무 등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800-1111
- 금융 ARS 번호: 1800-1000
- 승인 ARS 번호: 1800-2000
- 카드신청 ARS 번호: 1800-3000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단, 금융사고 신고 및 카드 분실신고는 24시간 연중 무휴)
하나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위에서 말씀드린 연락처로 전화해서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저녁시간대 또는 주말에는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평소에 고객센터에 많이 들어온 문의사항들을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포인트/상품서비스, 홈페이지/보안, 이용대금/입금, 해외이용, 현금서비스/카드론, 리볼빙, 모바일카드, 가맹점, 신용대출, 쿠폰/포인트, 하나 Pay앱 이용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분류되어 있어서 필요한 항목을 찾기에도 간편합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된 항목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카드 분실신고 방법
하나카드의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이용하던 중에 카드를 도난당하거나 분실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분실 사실을 인지하자마자 빠르게 고객센터에 신고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하나카드 고객센터 1800-1111번으로 전화한 후, ARS 8번을 눌러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 후 카드 분실 접수 절차를 진행하면 됩니다.
참고로, 휴대폰 분실 또는 카드 분실로 하나 Pay 서비스를 해지하고자 할 때는, 카드 분실 시에는 앱 내 전체메뉴 - 설정(톱니바퀴 모양) - 하나 페이 결제 설정 - 대표카드 설정/순서변경/삭제 메뉴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분실의 경우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하나 Pay 서비스 해지를 요청하면 됩니다.
'각종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뚜레쥬르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매장 위치 찾기 (0) | 2023.09.26 |
---|---|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분실신고 방법 (0) | 2023.09.26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매장 위치 찾기 (0) | 2023.09.25 |
미스터피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묻는 질문, 매장 위치 찾기 (0) | 2023.09.25 |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분실신고 접수 (0) | 2023.09.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