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우리카드 콜센터 전화번호, 자주 묻는 질문(FAQ), 분실 신고 접수

by K쿤 2023. 10. 21.

우리카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카드 회사 중에 한 곳으로, 아무래도 우리은행과 연계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카드입니다. 우리카드 발급 및 이용, 해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을 받으면 됩니다. 우리카드 콜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묻는 질문(FAQ), 분실 신고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카드 콜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우리카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발급/이용/해지 관련해서 문의사항, 불편한 점, 처리해야할 업무 등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

 

[우리카드 콜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콜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588-9955, 1599-9955

- 금융서비스 문의: 1577-9000

- 해외에서 전화 시: 82-2-6958-9000

- 카드대금 및 연체 관련 문의: 1599-6300

- 상생금융 지원 문의: 1599-9655

 

2. 콜센터 운영시간

- 일반 상담: 평일 09:00 ~ 18:00

- 분실 및 승인: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3. ARS 단축번호 안내

업무 항목별로 ARS 단축번호를 알고 있으면 빠르게 메뉴로 진입하거나 상담사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콜센터 ARS 안내 바로가기

우리카드 콜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우리카드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묻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평소에 많이 문의하는 내용들을 답변과 함께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카드발급 및 서비스, 카드이용,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앱 이용, 부정사용 및 이의신청, 포인트/마일리지, 금융서비스, 회원정보 및 결제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한 내용만 찾아서 보기에도 편리합니다. 

우리카드 콜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바로가기

우리카드-콜센터-자주하는질문-메뉴

우리카드 분실 신고 접수 방법

우리카드의 카드를 이용하던 중에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하는 사고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최대한 빨리 분실신고를 접수해서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일시정지해야 합니다.

 

[우리카드 분실 신고 접수 방법]   

우리카드 분실신고 접수 방법 상세 안내

1. 우리카드 홈페이지/앱

아래 메뉴로 진입하여 분실신고 및 일시정지 처리 가능합니다.
 MY → 내 카드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일시정지/해제 (이용가능시간 : 365일 24시간)


2. 우리카드 콜센터 전화(1588-9955) 
이용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3. 우리은행 영업점
이용가능시간 : 평일 09:00~16:00

우리카드-콜센터-전화번호-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