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카드 회사 중에 한 곳으로, 아무래도 우리은행과 연계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카드입니다. 우리카드 발급 및 이용, 해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을 받으면 됩니다. 우리카드 콜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묻는 질문(FAQ), 분실 신고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카드 콜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우리카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발급/이용/해지 관련해서 문의사항, 불편한 점, 처리해야할 업무 등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
[우리카드 콜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콜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588-9955, 1599-9955
- 금융서비스 문의: 1577-9000
- 해외에서 전화 시: 82-2-6958-9000
- 카드대금 및 연체 관련 문의: 1599-6300
- 상생금융 지원 문의: 1599-9655
2. 콜센터 운영시간
- 일반 상담: 평일 09:00 ~ 18:00
- 분실 및 승인: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3. ARS 단축번호 안내
업무 항목별로 ARS 단축번호를 알고 있으면 빠르게 메뉴로 진입하거나 상담사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콜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우리카드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묻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평소에 많이 문의하는 내용들을 답변과 함께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카드발급 및 서비스, 카드이용,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앱 이용, 부정사용 및 이의신청, 포인트/마일리지, 금융서비스, 회원정보 및 결제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한 내용만 찾아서 보기에도 편리합니다.
우리카드 분실 신고 접수 방법
우리카드의 카드를 이용하던 중에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하는 사고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최대한 빨리 분실신고를 접수해서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일시정지해야 합니다.
[우리카드 분실 신고 접수 방법]
1. 우리카드 홈페이지/앱
아래 메뉴로 진입하여 분실신고 및 일시정지 처리 가능합니다.
MY → 내 카드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일시정지/해제 (이용가능시간 : 365일 24시간)
2. 우리카드 콜센터 전화(1588-9955)
이용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3. 우리은행 영업점
이용가능시간 : 평일 09:00~16:00
'각종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북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묻는 질문(FAQ), 관할 서비스센터 찾기 (0) | 2023.10.23 |
---|---|
경남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관할 서비스센터 찾기 (0) | 2023.10.23 |
현대카드 콜센터 전화번호, 자주 묻는 질문, 분실 신고 접수 방법 (0) | 2023.10.21 |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지역별 서비스센터 위치 (0) | 2023.10.21 |
대전 도시가스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씨엔씨티에너지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0) | 2023.10.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