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서비스센터 접수 방법

by K쿤 2023. 6. 19.

 

캐리어 에어컨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에어컨 브랜드 중 한 곳입니다. 그리고 최근 뉴스에는 무더운 날씨에 대한 소식이 계속 들리고 있습니다. 전기요금 때문에 에어컨 사용을 망설이셨던 분들도 이제 에어컨을 사용해야 되는 시기가 찾아왔는데요. 막상 에어컨을 틀려고 하니 제품에 이상이 생겨서 제대로 작동 안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AS 서비스센터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캐리어 에어컨의 경우에는 삼성전자나 LG전자보다는 아무래도 인지도가 낮기 때문에, 막상 제품에 대한 문의가 생겼을 때 어디로 연락을 해야하는지 찾아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캐리어 에어컨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 상담을 하면 됩니다.

 

1.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866 (제품 구입 문의: 1588-8855)

2. 업무 내용: 고장AS 접수, 클린 서비스 신청, 소모품 구입상담, 자가조치 안내 등 캐리어 에어컨과 관련된 모든 문의사항 상담 가능

 

[캐리어 에어컨 ARS 안내]

캐리어에어컨-고객센터-ARS안내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 AS 고장 접수 방법

 

1. 캐리어 에어컨 고장 AS 접수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에 전화 상담, 채팅 상담을 하던 도중에도 AS 접수를 하는 것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 AS 접수 메뉴를 통해서도 서비스센터 고장 접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증상 선택, 신청자 정보 입력, 희망일자 등을 선택한 후 예약을 하면 됩니다.

캐리어 에어컨 AS 고장 접수

 

2. AS 서비스 요금

서비스 요금 안내: 부품비 + 수리비(수리공수) + 출장비 (출장 서비스) = 서비스 요금

부품비: 제품을 수리할 때 부품 교체를 할 경우 발생하는 부품 가격

수리비: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요금

출장비: 엔지니어 출장 시 제품 수리여부와 관계없이 출장비 청구됩니다.

 

3. 무상수리 대상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결함, 또는 아래에 해당되는 재고장 발생 시

구분 보증기간 비고
부품 사용 1년(동일 부품)
보증기간 이내 유/무상으로 수리를 한 건
(서비스 접수일 기준)

4. 유상수리 대상

보증기간
무상 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설치/철거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재 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의 건 홈쇼핑, 인터넷 등 자가 구매 후 제품 설치/연결 요청의 건
소모성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필터류, 램프류, 헤드, 토너, 드럼, 잉크 등)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건
천재지변
천재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외 화재, 염해, 동파, 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고객부주의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소프트웨어, 동전/핀과 같은 이물질 투입 등)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캐리어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 (루팅),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단수, 수도/가스 잠김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사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인터넷, 통신사, 안테나, 유선 신호, 제품 사용처 수압/하수구, 보일러 등의 문제)
기타
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제품 필터 막힘 등에 의한 필터 청소 등
※ 제품 점검이나 간단조치 방법은 서비스 홈페이지를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캐리어 에어컨 자주하는 질문(FAQ)

 

위와 같이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를 하거나 출장 AS 접수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지만, 고장인지 아닌지 간단한 확인 조치는 직접 할 수도 있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홈페이지 내에 게시된 자가조치 FAQ를 이용하면 각종 고장상황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사항과 그에 대한 답변 내용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본인에게 해당되는 내용을 검색해서 답변을 미리 확인한 후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도리 것 같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자주하는 질문 FAQ

캐리어-에어컨-고객센터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