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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생활 정보

투루카(피플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하는 질문(FAQ), 사고 접수 방법

by K쿤 2023. 7. 28.

여행 등 타지에서 단기로 차량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나 자차가 없는 상황에서 차를 타고 이동해야 하는 상황에서 카쉐어링 업체를 많이 이용하실 텐데요. 투루카(피플카)도 대표적인 카쉐어링 업체 중에 한 곳이고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투루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사고 접수 및 처리 절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투루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투루카 카쉐어링 서비스 예약 또는 이용 관련해서 문의사항 또는 불편한 점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투루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채팅상담 방법]

1.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6038

2. 고객센터 채팅상담

아래 사이트 링크로 접속해서 '투루카'를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맺고, 채팅 상담을 진행하면 됩니다.

투루카 고객센터 카톡 채팅상담 바로가기

3. 고객센터 운영시간: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투루카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투루카 홈페이지 및 앱에는 자주하는 질문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들이 평소에 많이 묻던 질문들과 그에 대한 답변 내용들을 모아놓은 메뉴인데요. 가입/계정/탈퇴, 리턴프리, 배달렌트, 보험/사고, 제주렌트, 차량관리 등 각 항목별로 질문 리스트가 분류되어 있어서 필요한 항목을 찾기에도 쉽습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은 서로 중복되거나 비슷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전화하기 전에 FAQ 메뉴에 본인이 찾고자 하는 내용이 이미 정리되어있는지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용 방법은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분류된 항목을 선택해서 원하는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투루카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투루카-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메뉴화면

투루카 사고 접수 및 처리 방법

투루카 카쉐어링 렌트를 이용하던 중에 예기치 못하게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투루카 고객센터(1600-6038) 번호로 바로 연락을 해서 빠르게 전달한 후 후속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한 뒤에는 직원이 안내하는 절차대로 진행을 하면 되는데, 차량 간 충돌 접촉 장면, 파손 부위와 사고 현장의 전체적인 모습 및 본인과 상대방 차량의 전화번호 등이 보이게 사진을 촬영해서 고객센터에 사고 접수를 진행합니다. 사고 접수 이후에는 상대방과 목격자의 인적사항, 차량번호, 보험사 등을 확인해서 메모해놓으시면 됩니다.

투루카-사고발생시-접수및처리방법
투루카-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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