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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생활 정보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교환 및 반품, AS 방법

by K쿤 2024. 6. 15.

페도라는 유모차와 신생아용 또는 유아용 카시트 판매 브랜드로 유명한 곳입니다. 유모차도 디럭스/절충형/휴대용/쌍둥이용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카시트도 개월 수 또는 나이별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교환 및 반품(환불), 고장 AS 접수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페도라에서 판매하고 있는 유모차 또는 카시트 제품 구입 및 이용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나 불편했던 사항, 처리할 업무 등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상세한 내용에 대해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페도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688-1375

- 팩스번호: 02-335-2925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3. 그 외 상담 방법

전화 상담 외에도 여러 상담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페도라 홈페이지 내에서 AS 신청 메뉴를 통해서 고장 수리를 접수할 수도 있으며, 그 외 운영 중인 SNS 채널 등을 통해 문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로 접속하면 AS 접수 신청 메뉴로 이동됩니다.

페도라 AS 고장 접수 신청 바로가기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위에서 말씀드린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문의사항에 대해 해결을 할 수도 있습니다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늦은 시간대이거나 고객이 통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 등에서는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페도라 공식 사이트 내 고객지원 메뉴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 내에 유모차, 카시트, 기타 제품, 구매, AS 관련 등 항목별로 분류되어 있는 질문 리스트와 그에 대한 답변 내용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도라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페도라-홈페이지-자주하는질문-메뉴화면

페도라 고객센터 제품 교환 및 반품(환불) 방법

페도라 유모차나 카시트, 기타 제품을 구입한 후 배송을 받았으나 제품 불량이나 기타 사유로 교환 또는 반품(환불)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제품 교환, 환불을 원할 때는 아래의 규정을 확인하신 후 가능한지 여부를 먼저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페도라 고객센터 제품 교환 및 반품(환불) 방법]

- 미사용 제품에 대한 교환, 반품은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

- 제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되거나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고 AS 처리 (단, 제품 불량인 경우에는 부분 교환 처리)

- 교환/반품의 경우 판매처 또는 본사 접수를 통해 본사지정 택배로 진행됨.

- 해외 거주 사용자는 반품 및 교환, AS 불가

페도라 고객센터 제품 교환 및 환불 방법 상세 안내 바로가기

페도라-제품-교환-및-환불-방법
페도라-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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