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by K쿤 2023. 4. 19.

자동차 운전자들은 모두 자동차보험에 필수적으로 가입하고 있습니다. 차량을 운행하다 보면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고 이때 수리비와 치료비가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자동차보험 가입 시 특약 신청을 해놓으면 긴급출동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하나손해보험 사의 자동차보험 가입자들은 필요 시 아래의 긴급출동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약 가입자에 한함) 긴급출동 서비스 접수 및 진행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이 고객센터 또는 앱을 통해 서비스 요청하면서 차량 상태와 위치를 전달하고, 콜센터에서는 가까운 긴급출동센터로 출동을 요청하게 됩니다. 그리고 출동기사가 현장에 방문하여 적절한 긴급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하나손해보험-긴급출동-진행절차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리스트]

- 긴급견인 서비스

- 라디에이터 캡 교환 서비스

- 비상급유 서비스

- 전구류 교환 서비스

- 배터리 충전 서비스

- 예비타이어 교체 서비스

-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 엔진과열 응급조치

- 긴급 시동 서비스

- 오일류 보충 서비스

- 부동액 보충 서비스

- 긴급 구난 서비스

- 휴즈 교환 서비스

- 와이퍼 교환 서비스

- 타이어 펑크 수리 서비스

 

또한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횟수는 아래와 같이 정해져 있습니다.

특약 가입기간 1년 : 6회
특약 가입기간 6개월 이상~1년 미만 : 5회
특약 가입기간 3개월 이상~6개월 미만 : 3회
특약 가입기간 3개월 미만 : 1회

하나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

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콜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1566-3000 또는 1644-300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문의 이용 가능하며, 그 외에는 평일 09:00 - 18:00 시간 동안 운영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 후 빠른 연결을 위해 ARS로 숫자를 누르게 되어있는데요. 아래의 번호를 확인 후 전화하시면 조금 더 빠르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1번: 자동차 고장출동

2번: 자동차 사고접수

3번: 보험가입

4번: 자동차보험 계약변경

5번: 운전자, 질병보험 등 계약변경

6번: 홈페이지 및 모바일 관련 문의

7번: 운전자, 질병, 단체상해보험 등 보험금 청구

8번: 보험 약관 대출

9번: 증명서 발급

0번: 기타 문의 및 상담원 연결

하나손해보험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메뉴 링크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