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AXA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by K쿤 2023. 4. 19.

자동차보험은 차량 운전자들에게는 필수적인 보험입니다. 운전을 하다 보면 본인의 잘못이든 아니든 예상하지 못한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만약 보험 및 특약 등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긴급한 상황에서 제대로 된 보호를 받기도 어렵고 경제적으로도 부담이 커지게 됩니다. AXA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과 고객센터(콜센터) 전화번호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AXA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AXA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자 중 긴급출동 서비스 특약 가입자들은 각종 차량 고장 상황 발생 시에 해당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접수 시 진행 프로세스는 아래아 같습니다.

1. 차량문제 발생

2. 고객이 모바일 웹 또는 긴급출동 고객센터로 현재 위치 및 상황 전달

3. 고객센터에서 고객위치 확인

4. 출동 직원에게 정보 제공

5. 현장 도착 및 긴급 조치 처리

 

[AXA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상세 내용]

- 긴급 견인 서비스

- 비상 급유 서비스

- 배터리 충전 서비스

- 예비타이어 교체 서비스

-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 긴급 구난 서비스

- 타이어 펑크 수리 서비

AXA손해보험-긴급출동서비스-내용

[긴급출동 서비스 관련 유의사항]

- 가입한 보험기간에 따라 제공 횟수가 상이하며 이용 횟수 초과 시 동 특약은 자동 종료되며, 이후 유료로 제공됩니다.
- 도서지역(제주도 및 연륙교로 연결된 도서는 제외) 및 통신교환이 원활하지 못하거나 차량진입이 불가능한 지역인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피보험자의 책임 없는 사유로 위에서 규정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여 피보험자가 개인적으로 부담한 금액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가 통상적으로 부담하는 해당 서비스 비용 상당액을 한도로 피보험자가 부담한 금액이 지급됩니다.
- 상기서비스의 지연 또는 미 제공으로 인해 발생한 간접손해, 부득이 발생한 적재물의 손상이나 사전에 파손 가능성을 안내하고 동의 후 발생한 부득이한 차량손상에 대한 원상복구 비용은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 '긴급견인 서비스', '비상급유 서비스' 및 '타이어펑크수리 서비스'는 각각 1일 1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긴급출동서비스 ’ 중형 화물·승합’의 비상급유 서비스는 1일 1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AXA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AXA 콜센터 전화번호는 1566-1566으로 앞뒤자리가 같습니다.

긴급출동 및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및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그 외 문의는 요일별 이용 가능한 시간이 다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일반 문의 상담은 휴무)

 

AXA손해보험 ARS 번호

1번: 보험가입상담

2번: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번: 자동차 사고접수

4번: 계약변경 상담

5번: 운전자보험 등 상해 및 장기보험의 보험금 청구

6번: 증명서 발급

7번: 불편사항 접수

8번: 보험가입 재상담 요청

0번: 상담원 연결

AXA손해보험-콜센터-전화번호

AXA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방법

차량 사고 시 콜센터나 AXA 홈페이지(PC 또는 모바일)를 통해서 자동차보험 사고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발생 시 사고운전자인 피보험자 당사자가 직접 신고하면 보상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1. 스마트폰 접수

스마트폰에서 https://m.axa.co.kr 접속하시어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시면 사고접수가 가능합니다.
경로 : 홈 > 보상서비스 > 자동차보험보상 >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2. 홈페이지 접수

AXA자동차보험 홈페이지 방문하시면 사고접수가 가능 하며, 다양한 정보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로 : 홈 > 보상서비스 > 자동차보험보상 >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3. 콜센터 전화 접수

국번 없이 1566-2266 > (사고관련상담:2번/계약변경상담:4번) > 상담사 연결

 

AXA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안내 페이지 링크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