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자동차보험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사고 발생이나 주행을 할 수 없는 상황이 생겼을 때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보험사 중에 한 곳인데요.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고객센터 연락처, 프로미카 서비스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고객센터 연락처
DB손해보험에서 자동차보험을 가입해서 이용 중이신 분들은 보험 보장 내용, 청구 등 관련해서 문의사항이나 처리할 일이 생겼다면 고객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사고 상황에서 보험사 측의 긴급 출동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긴급출동 전화번호로 연락하면 됩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연락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1. 고객센터 연락처
1) 대표 전화번호: 1588-0100
2) 담보 및 신용대출 문의: 1661-2200
3) 보험금 청구 문의: 1566-1040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운영시간 외에는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사고 및 화재 접수, 새로운 보험 가입 관련 상담,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 발급 자동화 서비스
운전자 확대 특약 변경, 대출, 질병 상해 보험금 청구 서비스만 이용 가능
3. ARS 번호
- 평일 주간 ARS 단축 번호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자동차 사고접수
3번: 새로운 보험가입
4번: 질병, 상해, 화재보험 보험금청구
5번: 질병, 상해, 운전자보험 상담/변경/해지
6번: 자동차보험 상담/변경/해지
7번: 대출
8번: 증명서 발급 및 고객 불편사항 접수
0번: 상담직원 연결
- 평일 야간 또는 주말 ARS 단축 번호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자동차사고, 화재사고 접수
3번: 새로운 보험가입
4번: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변경,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5번: 대출
6번: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 안내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위에서 언급한 고객센터 연락처 또는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를 통해서 보험 관련 상담 및 업무 처리, 긴급출동 요청, 사고 접수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긴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시간 대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항목에 본인에게 필요한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프로미카 SOS 서비스
DB손해보험에는 프로미카 서비스라는 이름으로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차량 고장 또는 사고 상황이 발생했을 때 긴급출동을 요청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SOS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1. DB손해보험 긴급출동 프로미카 서비스 신청
1) 고객센터 연락: 1588-0100
2) 모바일 앱 내에서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2. 프로미카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가능 항목
- 긴급 견인, 퓨즈 교환, 비상 급유
- 긴급구난, 배터리 충전, 부동액 보충
- 타이어 교체, 잠금장치 해제, 타이어 펑크 수리
- 브레이크, 파워오일 보충
3. 프로미카 긴급출동 서비스 관련 자주 묻는 질문
1) 프로미카월드 위치는 어디에 있나요?
우리 동네 프로미카월드점을 찾아보시고자 할 경우에는 홈페이지 지점/서비스망 찾기에서 가능업무 중 프로미카월드를 체크 후 지역을 선택하여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2) 프로미카 SOS 서비스, 프로미카 오토케어서비스 차이는?
프로미카 오토케어서비스는 프로미카 SOS서비스를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프로미카 SOS서비스의 긴급견인서비스의 경우 10km, 20km, 40km 중에서만 선택 가입이 가능하나, 프로미카 오토케어서비스는 60km까지 확장하여 제공하여 드립니다. 또한, 프로미카 오토케어서비스에 가입하신 경우 차량점검(25가지), 차량 실내 살균 탈취, 수리차량 운반, 차량등록대행예약, 차량검사대행예약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여 드립니다.
3) 프로미카 긴급출동(SOS) 서비스 횟수 제한은?
SOS(긴급출동) 특별약관은 보험가입기간(1년) 동안 6회 사용(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는 3회)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모두 사용하셨다면, 추가가입은 불가합니다.
4) 프로미카 긴급출동 SOS 서비스를 자주 받으면 보험료가 할증되나요?
SOS서비스는 특약서비스로 보험료 할증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5) SOS 서비스를 다 사용하였는데 추가 가입이 가능한가요?
SOS서비스는 추가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자동차보험 가입 시 최초 미가입상태에서 가입기간 중 추가로 가입은 가능합니다.(단, 단기로 가입 시에는 3회만 무상서비스 가능합니다.)
6) 프로미카월드점을 통한 12가지 무료 점검항목은 무엇인가요?
경정비 지정점 프로미카월드를 통해 다음과 같은 12가지 항목에 대해서 점검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점검항목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부동액(냉각수), 라디에이터 호스, 배터리, 헤드램프(안개등), 브레이크등, 알터네이터,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경음기, 와이퍼블레이드
가까운 프로미카월드점은 홈페이지 서비스망 찾기를 통해 조회가능합니다.
7) 프로미카 구난 서 비스 이용 시 가입자가 부담하게 되는 비용이 있나요?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피보험자동차가 자력으로 운행을 하지 못하여 구난이 필요한 경우에는 긴급구난하여 드립니다. 다만, 별도의 구난장비 없이 출동한 자동차로 구난가능한 경우에 한하며, 특수한 구난을 한 경우에는 별도의 사용료를 지급하여야 합니다. 또한, 차량의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이 힘든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특수한 구난이란? ① 2.5t을 초과하는 구난형 특수자동차로 구난한 경우 ② 2대 이상의 구난형 특수자동차가 구난한 경우 ③ 구난작업을 시작하여 견인고리 연결직전까지 소요된 시간이 30분을 초과한 경우 ④ 2,500cc 이상의 국산차량 및 외제차량을 구난한 경우를 말합니다.
8) 가까운 견인 업체를 이용한 후 견인료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긴급한 상황에 sos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 후 부득이한 경우(차량위치 터널/위험한 고속도로 등)로 당사 출동업체를 기다릴 수 없는 상황으로 간주될 때에는 영수증 첨부 시 당사에서 정한 기본 견인금액을 한도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먼저 고객콜센터로 긴급출동접수를 하여야 하며 위험한 상황인지 여부를 판단될 시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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