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등

by K쿤 2023. 3. 5.

 

 

최근 나는 솔로 13기 개성특집이 방영 중에 있는데요. 지난 회차에서는 여자 출연자들의 자기소개 내용이 방영되었습니다. 지난번 남자 출연자들의 반전 직업만큼 여자 출연자들의 직업도 놀라웠던 것이 많았는데요. 나는 SOLO 13기 여자 나이, 직업, 이상형, 사는 지역 정보 등 자기소개하면서 언급되었던 내용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남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3기 남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지난주 나는 솔로 13기 남자 출연자들의 자기소개 내용이 방영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바빠서 방송을 챙겨보진 못했지만 자기소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텐데요. 나는 SOLO 13기 남자 나이,

flameleaf.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1. 나는 솔로 13기 영숙

- 직업: 약사 (본인 약국 운영)

- 나이: 1990년생 34세

- 이상형: 다정한 마초남 st 선호 (남자다우면서 섬세한 성격), 한 번씩 툭툭 던지는 말이 위트 있는 분,

남자답고 편안한 인상 선호, 골격이 남자답고 듬직한 분.

갈등 해결 방식이 중요(차분하고 이성적인 대화로 서로 맞춰갈 수 있는 분)

- 사는 지역: 부산

- 그 외 정보: 자칭 매력포인트 외유내강, 솔직한 성격. 같이 있을 때 편안하고 재미있는 여자

결혼해서도 남편과 연애하듯이 사는 것이 로망

- Q&A 내용

1) 자녀계획은? 자녀는 2명 정도가 좋다고 생각(동생이 있는게 좋아서)

2) 약국을 연지 얼마나? 자리를 잡은 편인지? 2년 정도이고 자리를 잡은 편임.

3) 남자 출연자 중 마음에 드는 사람 몇명? 자기소개 듣고 나서 서너 분

나는솔로-13기-영숙

2. 나는 솔로 13기 정숙

- 직업: 오르가니스트, 대학교 외래 교수

- 나이: 1991년생 33세

- 이상형: 자신만의 목표가 뚜렷하고 열심히 사는 분 (외향형, 내향형 모두 OK)

- 그 외 정보: 피아노, 오르간 전공해서 예꼬, Y대 음대 진학. 그 후 독일 뮌헨 국립음대에서 석박사 학위 취득 후 귀국함.

- Q&A 내용

1) 마음에 드는 이성 분 몇 명? 세 분 정도 1:! 대화해보고 싶다는 생각. 

나는솔로-13기-정숙

3. 나는 솔로 13기 순자

- 직업: 클라우드 엔지니어 (A 웹서비스 코리아) (업무 경력: 12년 차)

- 나이: 1988년생 36세

- 이상형: 외모는 좀 덜보고, 자기 삶의 태도에 진지하고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분

- 사는 지역: 서울

- 그 외 정보: 컴퓨터 공학과 진학. 중국 상하이 엔지니어로 일을 시작. 

취미는 게임, 크로스핏/필라테스

- Q&A 내용

1) 귀여운 연하가 좋은지? 진취적인 연상이 좋은지? 둘 다 좋음

2) 남자가 리드해 주는 게 좋은지? 순자 님이 리드하는 편인지? 크게 상관은 없는데 리드하려고만 하지 않았으면.

 

나는솔로-13기-순자

 

4. 나는 솔로 13기 영자

- 직업: D그룹 주요 계열사 파이낸스 택스팀 과장 (세무적인 이슈 대응 및 세법 검토)

- 나이: 1990년생 34세

- 이상형: 체격 있는 분, 사랑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관계

- 사는 지역: 서울

- 그 외 정보: 취미는 운동하는 것을 좋아함. 5년 정도 꾸준히 웨이트 트레이닝 중. 등산도 즐겨하는 편.

좋아한 느 마음을 표현하고 잘 못 감추는 편

- Q&A 내용

1) 결혼할 생각이 있는지? 당연히 있음.

2) 자녀 계획이 있는지? 본인이 외동이다 보니 한 명보다는 둘을 희망함.

3) 마음에 드는 남성분은 몇 명인지? 2명이었는데, 자기소개 듣고도 비슷하게 가는 것 같음

나는솔로-13기-영자

5. 나는 솔로 13기 옥순

- 직업: 10년 차 스튜어디스 (소형 항공사 사무장)

- 나이: 1990년생 34세

- 이상형: 개그 코드가 맞는 사람. 야구가 좋아하는 사람.

이왕이면 출퇴근이 자유로운 프리랜서

- 사는 지역:

- 그 외 정보: 취미는 누워있기, 명상하기, 멍 때리기, 혼자 집에서 와인 마시기 

- Q&A 내용

1) 근무 중인 공항이 어디인지? 주로 김포공항

2) 선호하는 개드 코드가 무엇인지? 1:1로 대화를 해봐야 알 수 있음.

3) 좋아하는 개그맨이 누구인지? 허경환, 데프콘

4) 선호하는 남자 직업이 있는지? 본인이 스케줄 근무라서 이왕이면 출퇴근이 자유로운 프리랜서

5) 음악 장르는 뭐 좋아하는지? 90년대 발라드

나는솔로-13기-옥순

6. 나는 솔로 13기 현숙

- 직업: L백화점 VIP타깃 마케팅팀에서 근무

- 나이: 1994년생 30세

- 이상형: 키 크고 덩치 있는 분

- 사는 지역: 서울

- 그 외 정보: K대 전자공학과 전공. 백화점 네트워크 기획 담당으로 입사.

취미가 11개로 굉장히 많음(글쓰기 및 영화 평론, 자격증 따기, 춤추기, 디제잉, 게임 대회 관전)

- Q&A 내용

1) 시간이 없을 것 같은데 연애를 언제 하는지? 연애에서는 사랑을 엄청 중시하는 타입이고, 0순위에 올려놓는 타입.

2) 취미가 많은데 결혼할 생각이 있는지? 이제 사람을 알아가는 과정이 좀 지쳐서 괜찮은 사람 만나면 빨리 결혼하고 싶음.

3) 나이 제한이 있는지? 이전 연애에서 가장 마음에 안 드는 점이 어떤 거였는지? 위로는 나이 제한이 없음. 예전 연애에서 마음에 안 들었던 점은 너드미가 아니라 너드였다는 점.

나는솔로-13기-현숙

나는 솔로 13기 여자 인스타그램 총정리

 

나는 솔로 13기 여자 인스타그램 총정리

최근 즐겨보던 나는 SOLO 13기 방송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최종회에서 맺어진 커플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또는 출연진들이 어떤 일상을 보내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나는 솔로

flameleaf.tistory.com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