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나는 솔로 14기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총정리

by K쿤 2023. 4. 20.

 

얼마 전에 나는 솔로 14기 출연자들의 자기소개 내용들이 모두 방영되었습니다. 본방송을 챙겨볼 시간이 없으셨던 분들도 출연자들의 소개 내용이 궁금하실 텐데요. 나는 솔로 13기에 출연한 여자분들의 자기소개에서 나왔던 직업, 사는 곳, 나이, 이상형 등 정보뿐만 아니라 자기소개 때 언급된 질문과 답변 내용을 총 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1. 나는 솔로 14기 영숙 자기소개

- 직업: 미국계 IT 장비회사 세일즈 업무

- 나이: 1983년생 41세

- 이상형: 운동을 같이하고 맛있는거 같이 먹고 하면 좋을 것 같다고 함. 인성 좋은 사람 

- 사는 지역: 서울 영등포구 거주

- 그 외 정보: 대학생 때는 중국학 공부했고, 중국에서도 공부했었음. 33세에 서울대 경영대학원 입학하여 석사 수료함

취미는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여 러닝, 수상스키, 웨이트트레이닝, 골프 등 운동을 좋아함.

- Q&A 내용

1) 남자를 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잘생기고 멋있어도 예의가 없거나 인성이 좋지 않으면 매력이 떨어지는 것 같음. 

2) 호감가는 이성이 바뀌었는지? 원래 두 명이 마음에 들었는데 남자 자기소개를 듣고 나서는 3~4명이 마음에 든다고 함.

나는솔로14기-영숙-사진

 

2. 나는 솔로 14기 정숙 자기소개

- 직업: 서울 종로 학원 영어강사

- 나이: 1980년생 44세

- 이상형: 자기가 좋다는 사람이 좋음 (나이가 되니까 조건이 다 없어졌음). 다만 본인의 성격이 유하거나 온순하진 않기 때문에 이를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

- 사는 지역:

- 그 외 정보: 취미로 피티를 10년 이상한 헬스인이며, 레이싱서킷도 즐겨함

- Q&A 내용

1) 이상형이 어떻게 되는지? 나이가 되니까 다른 조건이 다 없어져서, 자기를 좋아해주는 사람이 좋음

2) 남자친구 생기면 하고 싶은 롬아 같은 것은? 꽁냥꽁냥 할 수 있으면 좋겠음.

 

나는솔로14기-정숙-사진

3. 나는 솔로 14기 순자 자기소개

- 직업: 바이오테크&코스메틱 회사 운영 중 

- 나이: 1984년생 40세

- 이상형: 외적인 부분과 내적인 부분이 모두 바르고 선한 사람

- 사는 지역: 서울 거주

- 그 외 정보: 청담사거라 12중 추돌사고를 겪었음. 교통사고 겪었을 때 옆에 의지할 수 있는 짝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음. 삶의 모토는 유쾌함을 잃지 말자는 것임.

- Q&A 내용

1) 이상형은? 외적인 면, 내적인 면이 바르고 선한 사람

2) 데이트 하고 싶은 사람이 몇 명인지? 2명

3) 대상이 처음과 똑같은지? 똑같다고 대답함

나는솔로14기-순자-사진

4. 나는 솔로 14기 영자 자기소개

- 직업: 현대중공업 비서 업무

- 나이: 1984년생 40세

- 이상형: 언급X

- 사는 지역: 울산 거주

- 그 외 정보: 취미는 베이킹이며, 떡케이크 전문가 1급 자격증 보유, 맛집탐방&디저트 좋아함.

등산도 좋아해서 남자친구와 등산을 할 그날을 꿈꾸고 있음.

- Q&A 내용

1) 장거리 연애 가능한지? 해본 적은 없지만, 한번 빠지면 물, 불을 가리지 않는 성격이라 가능할 것 같다고 함.

2) 과거 연애 기간이 어땠는지? 아니다 싶으면 빨리 정리하는 편이라 길었던 연애가 1년 반 정도였음. 

 

나는솔로14기-영자-사진

 

5. 나는 솔로 14기 옥순 자기소개

- 직업: 이화여자교육 대학원에서 외국인 대상으로 한국어 교육

(전 카타르항공 승무원으로 8년간 재직했음)

- 나이: 1986년생 38세

- 이상형: 다정하고 따뜻하고 좋은 분

- 사는 지역: 서울 영등포구 거주

- 그 외 정보: 첫 번째 취미는 요리, 두 번째 취미는 운동(테니스, 골프, 폴댄스), 세 번째 취미는 보컬 레슨, 네 번째는 자전거 타기

- Q&A 내용

1) 이상형은? 다정하고 따뜻한 사람. 두루두루 평범한 사람, 대화가 잘 통하고 좋아하는 게 비슷한 사람

2) 마음에 드는 사람 몇 명인지? 한 세명 정도

3) 자기소개 전후가 바뀌었는지? 한 명은 확실해졌고, 나머지 분들은 호감도 상승

나는솔로14기-옥순-사진

 

6. 나는 솔로 14기 현숙 자기소개

- 직업: 독일 외국계 제약회사 세일즈 업무

- 나이: 1983년생 41세

- 이상형: 똑똑해 보이는 모범생 이미지

- 사는 지역: 서울 (본가는 광주에서 태어나고 쭉 자랐으나, 2017년 서울 발령 후 서울 거주 중)

- 그 외 정보: 취미는 여행, 도자기 공방 가기, 애견 모임 가기

- Q&A 내용

1) 이상형이 어떻게 되는지? 똑똑해보이는 모범생 이미지의 사람

2) 자기소개 후 호감 가는 사람이 달라졌는지? 더 많은 사람한테 호감이 생겨서 현재 3명한테 호감이 간다고 대답함.

3) 본인 성격을 설명하자면? 처음엔 낯을 가리지만 친해지면 나대는 것을 좋아함.

4) 내가 상대방을 좋아하는 게 먼저인지, 상대방이 자신을 좋아해서 다가오는 게 우선인지? 본인이 호감을 느껴야 마음이 가는 타입

나는솔로14기-현숙-사진

나는 솔로 14기 남자 출연자들의 자기소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나는 솔로 14기 남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총정리

 

나는 솔로 14기 남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총정리

며칠 전 수요일에 나는 솔로 14기 출연자들의 자기소개 내용이 방영되었습니다. 바쁘셔서 방송을 챙겨보지는 못했지만 자기소개에서 나왔던 내용을 요약본으로 보고 싶은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flameleaf.tistory.com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