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나는 솔로 14기 남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총정리

by K쿤 2023. 4. 20.

 

며칠 전 수요일에 나는 솔로 14기 출연자들의 자기소개 내용이 방영되었습니다. 바쁘셔서 방송을 챙겨보지는 못했지만 자기소개에서 나왔던 내용을 요약본으로 보고 싶은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나는 솔로 14기 남자 출연자들의 자기소개에서 나왔던 나이, 직업, 사는 곳, 이상형 등 정보와 자기소개 당시 질문 답변 내용을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총정리

 

나는 솔로 14기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총정리

얼마 전에 나는 솔로 14기 출연자들의 자기소개 내용들이 모두 방영되었습니다. 본방송을 챙겨볼 시간이 없으셨던 분들도 출연자들의 소개 내용이 궁금하실 텐데요. 나는 솔로 13기에 출연한 여

flameleaf.tistory.com

나는 솔로 14기 남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1. 나는 솔로 14기 영수 자기소개

- 직업: 금융 관련 공기업 근무

- 나이: 1981년생 43세

- 이상형: 차분하고 침착한 사람, 자기자신에 대한 프라이드 있는 분, 감정 기복이 많지 않은 분, 외적으로는 본인마다 어려 보이는 사람

- 사는 지역: 서울 영등포구

- 그 외 정보:  취미는 검도, 서울 신축 자가 보유

- Q&A 내용

1) 자가 몇 평이에요? 34평

2) 이상형은? 차분하고 침착한 사람, 자기자신에 대한 프라이드 있는 사람, 감정 기복이 많지 않은 사람, 외적으로는 본인마다 어려 보이는 사람

3) 마음에 드는 사람 몇명? 3명 정도

4) 마음에 드는사람에게 직진하는 스타일인지 or 간 보는 스타일인지? 돌진하는 스타일

5) 연상도 가능한지? 가능한데 동안이였으면 함

나는솔로14기-영수-사진

 

2. 나는 솔로 14기 영호 자기소개

- 직업: 서울시 공무원 

- 나이: 1981년생 43세

- 이상형: 언급X

- 사는 지역: 서울 동대문구 거주

- 그 외 정보: 남자의 길을 살았음(남중-남고-공대-군대-시공회사), 시공회사 오래 근무하다가 공무원 시험 쳐서 서울시 공무원으로 일하게 됨.

- Q&A 내용

1) 취미가 무엇인지? 야구동호회도 했었지만 코로나 시국 이후로 활동을 거의 안 하게 되면서, 집에서 와인 먹고 공부하고 자고 그러고 있다고 함

2) 연애하면 하고 싶은 것? 그런 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함. 일단 대상이 필요

3) 마음에 드는 사람 몇 명인지? 4명

나는솔로14기-영호-사진

 

3. 나는 솔로 14기 영식 자기소개

- 직업: 알루미늄 가공업체 제조업 운영 (10인 이하 회사)

- 나이: 1983년생 41세

- 이상형: 의욕 있고 상큼 발랄하고 귀여운 사람.

- 사는 지역: 인천 구월동 자가 보유

- 그 외 정보: 취미는 축구 모임을 3년 정도하고 있고, 물놀이를 좋아해서 스쿠버다이빙/서핑도 좋아함.

초중고 시절 태권도 선수로 활동함. 아버지 밑에서 일하다가 가업을 물려받은 케이스

- Q&A 내용

1) 마음에 드는 사람 몇 명? 3명

2) 그 사람들에게 다른 남자보다 낫다는 점 어필하고 싶은 것은? 경쟁 붙게 되면 알아서 하겠다고 함.

 

나는솔로14기-영식-사진

 

4. 나는 솔로 14기 영철 자기소개

- 직업: 전공은 성악/오페라, 현재는 호텔 건축해서 운영 중

- 나이: 1984년생 40세

- 이상형: 가치관이 가장 중요. 선택을 했을 때 이유가 있고 멋이 있는 사람.

- 사는 지역: 경남 통영

- 그 외 정보: 6년 정도 밀라노에서 해외 유학, V국립대 음대 수석

- Q&A 내용

1) 이상형은? 가치관이 가장 중요하며, 무언가 선택을 했을 때 그 이유가 있고 멋이 있는 사람이었으면 함. 그러한 점이 맞으면 미래를 그릴 때 행복할 것 같음. 

2) 나이 아래, 위 가능한 범위는? 너무 어리지만 않고 대화가 되면 모두 가능

나는솔로14기-영철-사진

 

5. 나는 솔로 14기 광수 자기소개

- 직업: 공인노무사

- 나이: 1982년생 42세

- 이상형: 약간 섹시한 스타일

- 사는 지역: 서울 영등포구

- 그 외 정보: 첫 번째 직업은 해군 장교, 두 번째 직업은 경찰 공무원, 세 번째 직업이 노무사(9년 차)

취미는 헬스, 스쿼시, 등산, 캠핑

- Q&A 내용

1) 이상형은? 약간 섹시한 스타일의 사람

2) 여자 출연자 중 몇 명이 섹시한가요? 나오신 분들 다 섹시하지만, 마음에 드는 분으로는 3명 정도

3) 나이차이는 위아래 상관없는지? 연상은 안됨.

4) 연상이 왜 안 되나요? 그냥 본인이 싫다고 함

 

나는솔로14기-광수-사진

 

6. 나는 솔로 14기 상철 자기소개

- 직업: 현대자동차 영업직

- 나이: 1984년생 40세

- 이상형: 밝고 말 수가 많은 사람을 선호

- 사는 지역: 서울 성수동 자가

- 그 외 정보: 취미는 농구, 그리고 야구팀/농구팀 응원가는 것도 좋아함

- Q&A 내용

1) 장거리 연애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장거리 연애 경험은 없으나 로망은 있어서 한번 해보고 싶음

2) 가능한 상대방 나이 범위가 어떻게 되는지? 나이는 본인보다 어렸으면 함.

나는솔로14기-상철-사진

 

7. 나는 솔로 14기 경수 자기소개

- 직업: 야구선수 전문 트레이닝 센터 운영 중 (전 야구 프로선수)

- 나이: 1981년생 43세

- 이상형: 한 부분에서 어떤 섬기는 무언가 있는 사람 (봉사 또는 후원 등)

- 사는 지역: 서울 사당동

- 그 외 정보: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좋아해서 운동선수의 삶을 살았음. LG 야구단 프로선수로 10년 동안 생활함. 은퇴 ㅣ후에는 야구 선수를 대상으로 하는 트레이닝센터 운영 중

- Q&A 내용

1)  이상형은? 한 부분에서 어떤 섬기는 뭔가가 있는 사람

2) 상대방이 차분함과 발랄함 중에 선호하는 것은? 차분함을 선호

3) 커플이 돼서 나가고 싶은 사람이 몇 명인지? 3명

4) 장거리 연애는 가능한지? 좋아한다면 충분히 가능할 것 같고, 직업 특성상 시간 제약을 받지 않아서 많이 갈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함.

나는솔로14기-경수-사진

 

-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등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직업, 나이 등

최근 나는 솔로 13기 개성특집이 방영 중에 있는데요. 지난 회차에서는 여자 출연자들의 자기소개 내용이 방영되었습니다. 지난번 남자 출연자들의 반전 직업만큼 여자 출연자들의 직업도 놀라

flameleaf.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