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노랑풍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by K쿤 2023. 7. 16.

노랑풍선은 패키지여행 및 자유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여행사 중 한 곳입니다. 코로나 국면이 끝나고 많은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여행에 나서고 있는 상황인데요. 노랑풍선 여행상품 예약 및 이용 관련 문의사항이 생기면 콜센터로 연락을 하면 됩니다. 노랑풍선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노랑풍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노랑풍선의 각 여행상품 이용 관련해서 문의사항 또는 불편한 점이 있다면 아래의 상담 전화번호로 연락하면 됩니다. 단, 패키지여행 상품인지, 자유여행 상품인지, 그리고 그 안에서도 어떠한 상품인지에 따라 전화번호 또는 ARS 번호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본인에게 해당되는 연락처로 문의하면 됩니다.

 

[노랑풍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패키지여행 문의

- 전화번호: 1544-2288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해외 패키지상품 지역별 직통 전화번호

서유럽 02-2022-7285
러시아/북유럽/터키 02-2022-2565
싱가폴/코타/발리/인도 02-2022-7270
일본 02-2022-7286
괌/사이판 02-2022-7289
부산 출발 051-713-0710
동유럽/발칸 02-2022-2577
블라디보스톡/중동/아프리카 02-2022-2578
필리핀 02-2022-7283
중국/몽골 02-2022-7287
호주/뉴질랜드 02-2022-7288
스페인/포르투갈 02-2022-2565
방콕/푸켓/치앙마이 02-2022-7282
베트남/인도차이나 02-2022-7273
홍콩/마카오/대만 02-2022-7200
미주/남미 02-2022-7284

- 그 외 직통 전화번호

에어텔: 1544-2288 (4번)

허니문: 1544-2288 (3번)

국내여행: 02-2022-7290

골프: 02-2022-7291

 

2. 자유여행 상담 문의

- 전화번호: 1644-3399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단, 자유여행 취소/변경/환불 업무는 평일 오후 5시까지만 가능하며, 호텔 취소/변경/환불 업무는 평일 오후 4시까지만 가능)

노랑풍선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노랑풍선의 여행상품(패키지여행, 자유여행 등) 이용 관련해서 문의사항, 불편사항이 생기면 위에서 말씀드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담 가능한 시간이 아니거나, 고객이 통화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다른 방법이 필요한데요.

노랑풍선 홈페이지에는 평소에 고객들이 많이 하는 질문과 답변들을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에 잘 정리해놓았습니다. 본인이 궁금한 내용이 이미 FAQ항목에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는 것은 효율적인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한 후 분류를 선택하거나,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면 됩니다. (패키지여행, 항공, 호텔, 투어/티켓, 렌터카, 회원, 여행상품권, 포인트 등 항목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노랑풍선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노랑풍선-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화면
노랑풍선-고객센터-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