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는 안마의자, 안마건, 발마사지기, 목어깨 마사지기기, 구강제품,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그중에서 안마기기와 관련해서 특히 인지도가 높은데요. 제스파 안마기 이용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받으면 됩니다. 제스파 안마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고장 시 AS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스파 안마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제스파에서 판매하고 있는 각종 안마기기 구입, 이용, 고장 수리 관련해서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스파 안마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02-579-2933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3. 그 외 상담 방법
제스파 고객센터에서는 전화상담 외에도 1:1 게시판을 통한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문의사항을 작성해놓으면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상담직원으로부터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스파 안마기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위에서 말씀드린 제스파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궁금한 내용에 대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늦은 저녁 또는 주말 시간대에는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제스파 안마기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평소에 많이 묻는 내용들을 답변과 함께 항목별로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결제/배송, AS 수리, 교환/반품/환불, 안마의자, 생활가전, 미용기기, 반려용품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내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된 항목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제스파 안마기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제스파 안마기 고장 시 AS 접수 방법
제스파 안마기를 구입 후 사용하다보면 아무래도 전자기기이다 보니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고장 발생 시에는 고객센터(서비스센터)를 통해서 AS 접수를 진행하면 됩니다. 상세 A/S 접수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스파 안마기, 안마의자 AS 접수 방법 및 절차]
1. 제스파 안마기
1) A/S 접수 신청서 작성하여 고장 접수 진행
2) 택배를 통한 제품 수거
3) 제품 수리 작업 진행
4) 수리 완료 후 다시 고객의 집으로 발송
2. 제스파 안마의자
1) 안마의자 A/S 접수 신청서 작성
2) 해피콜 진행(영업일 5일 내외로 방문 일정 조율)
3) 방문 수리 작업 (AS 담당자가 안마의자가 있는 고객의 집으로 방문하여 A/S 진행
'각종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고장 시 AS 접수 (0) | 2023.11.07 |
---|---|
에브리봇 청소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AS 접수 신청 (0) | 2023.11.07 |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AS 고장 접수 (0) | 2023.11.04 |
브람스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장 ÅS 접수, 매뉴얼 다운로드 방법 (0) | 2023.11.04 |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지역별 지점 위치 찾기 (1) | 2023.11.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