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AS 고장 접수

by K쿤 2023. 11. 4.

바디프렌드는 안마의자, 라텍스침대 및 프레임, 냉온 정수기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안마의자 제품 판매나 렌털이 가장 주요 사업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바디프렌즈 안마의자 구입 및 이용 관련해서 문이사항이 있으면 콜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FAQ), 고장 시 AS 접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바디프렌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안마의자 등 제품 구입, 이용, 고장 수리 관련해서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상세한 내용에 대해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02-3448-8980

- 신규 렌털, 구매 문의: 02-3448-8980

- 법인, 관공서 문의: 02-598-8980

- 렌탈 납부 / 조회 문의: 02-3423-9510

- 서비스 접수 문의: 02-3272-0207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3. 그 외 상담 방법

바디프렌드 고객센터에서는 전화상담 외에도 온라인을 통한 1:1 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바디프렌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고객지원' - '1:1 문의' 항목으로 접속해서 개인 정보와 문의 내용에 대해 남기면,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디프렌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디프렌드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평소에 콜센터를 통해서 많이 문의하던 내용을 답변과 함께 정리해 놓은 메뉴입니다. 고장증상, 상품문의, 렌털/구매, 결제/배송, 서비스, 혜택, 취소/환불/반품, 회원, 소모품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분류되어 있어서 원하는 내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키워드를 검색창에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되어 있는 항목 중에서 필요한 내용을 선택하면 됩니다.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바디프렌드-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메뉴화면

바디프렌드 고장 시 A/S 접수 및 수리 규정 

바디프렌드의 안마의자 제품을 이용하다 보면 전자기기이다 보니 제품에 문제가 생겨서 고장 수리를 받게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고장 발생 시에는 콜센터로 연락해서 증상에 대해 말하고 수리 방문 일정을 예약하면 됩니다. 다만, 고장 접수 전에 아래의 A/S 수리 규정을 미리 확인해봐야 합니다.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고장 시 A/S 수리 규정]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고장 수리 규정 상세 안내

무상 A/S 유상 A/S
마사지체어 내부의 마사지부를 운용하는 기계/기구류
- 메인보드
- 모터
- 에어펌프
- 에어호스
- 내부 전기, 전자 배선
시트 전체(외부/내부, 외피/내피)
- 사용으로 인한 시트의 변색, 탈색, 찢어짐, 낡음, 파손 등 
*본 제품의 외부 시트 재질은 인조가죽(PU) 재질입니다. 
인조가죽의 경우 사용빈도 및 보관상태에 따라 수명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리모컨/케이블
- 사용으로 인한 노후, 고장, 파손 등

기타
- 현장에서 고객의 요청에 의해 마사지체어의 이동,
분해/조립이 추가될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바디프렌드-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