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는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기업 중 한 곳입니다. 안마의자뿐만 아니라, 등/다리/발 마사지 기기, 소형 마사지 기기 등의 제품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브람스 안마의자 구입 및 이용, 고장 관련 상담을 위해서는 콜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사용자 매뉴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브람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브람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각종 안마의자, 마사지 기기 구입, 이용, 고장 수리 관련해서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031-766-3993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3. 그 외 상담 방법
브람스 고객센터에서는 전화상담 외에도 1:1 카카오톡 채팅을 통한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브람스 카톡계정과 상담을 진행하면 됩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고장 수리 A/S 방법 및 규정
브람스 제품을 이용하다 보면 전자기기이다 보니 사용 중 고장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고장 나면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고장증상을 설명하고 A/S 접수를 진행하면 됩니다. 안마의자의 경우 A/S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고장 수리 A/S 방법 및 규정]
기본 품질 보증기간은 1년으로 설정됩니다만, 다중이용 장소 등 영업장의 무상 서비스 기간은 3개월이고, 공공기관 무상서비스 기간은 6개월으로 설정됩니다.
구분 | 예시 | 품질보증기간 내 | 품질보증기간 외 |
A/S | 일반적인 고장 | 무상 | 유상 |
소모품 교체 | 외피 등 소모품 교체 | 유상 | 유상 |
소비자 과실 | 제품상 외관, 스피커, 라벨 손상 외부 충격, 떨어짐으로 인한 손상 고객 임의 분해 또는 사용자 부주의 사용자설명서 및 주의사항 미준수로 인한 고장 |
유상 | 유상 |
기타 |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정식 유통과정을 통해 구매하지 않은 제품 고의에 의한 손상 및 과실 사용설명서 미숙지 상태에서의 서비스 접수 |
유상 | 유상 |
브람스 안마의자 사용자 매뉴얼 다운로드
브람스 안마의자를 이용하다가 제품의 작동이 이상해보이거나, 고장인 것 같다고 느껴지는 상황이 있을 텐데요. 해당 제품의 사용자 설명서를 다운로드하여서 표기된 내용과 제품의 증상을 비교해 보면 고장인지 여부를 쉽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홈페이지에서 각 제품별 사용자 설명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본인이 구매한 제품명을 검색하면 됩니다.
'각종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스파 안마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AS 접수 방법 (1) | 2023.11.06 |
---|---|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AS 고장 접수 (0) | 2023.11.04 |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지역별 지점 위치 찾기 (1) | 2023.11.04 |
나는 솔로 17기 남자 인스타 (17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인스타그램) (0) | 2023.11.02 |
나는 솔로 17기 여자 인스타 (17기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인스타그램) (0) | 2023.11.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