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브람스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장 ÅS 접수, 매뉴얼 다운로드 방법

by K쿤 2023. 11. 4.

브람스는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기업 중 한 곳입니다. 안마의자뿐만 아니라, 등/다리/발 마사지 기기, 소형 마사지 기기 등의 제품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브람스 안마의자 구입 및 이용, 고장 관련 상담을 위해서는 콜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사용자 매뉴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브람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브람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각종 안마의자, 마사지 기기 구입, 이용, 고장 수리 관련해서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031-766-3993

 

2.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3. 그 외 상담 방법

브람스 고객센터에서는 전화상담 외에도 1:1 카카오톡 채팅을 통한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브람스 카톡계정과 상담을 진행하면 됩니다.

브람스 고객센터 1:1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브람스 안마의자 고장 수리 A/S 방법 및 규정

브람스 제품을 이용하다 보면 전자기기이다 보니 사용 중 고장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고장 나면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고장증상을 설명하고 A/S 접수를 진행하면 됩니다. 안마의자의 경우 A/S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고장 수리 A/S 방법 및 규정]

기본 품질 보증기간은 1년으로 설정됩니다만, 다중이용 장소 등 영업장의 무상 서비스 기간은 3개월이고, 공공기관 무상서비스 기간은 6개월으로 설정됩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A/S 상세 안내 바로가기

구분 예시 품질보증기간 내 품질보증기간 외
A/S 일반적인 고장 무상 유상
소모품 교체 외피 등 소모품 교체 유상 유상
소비자 과실 제품상 외관, 스피커, 라벨 손상
외부 충격, 떨어짐으로 인한 손상
고객 임의 분해 또는 사용자 부주의
사용자설명서 및 주의사항 미준수로 인한 고장
유상 유상
기타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정식 유통과정을 통해 구매하지 않은 제품
고의에 의한 손상 및 과실
사용설명서 미숙지 상태에서의 서비스 접수
유상 유상

 

브람스 안마의자 사용자 매뉴얼 다운로드

브람스 안마의자를 이용하다가 제품의 작동이 이상해보이거나, 고장인 것 같다고 느껴지는 상황이 있을 텐데요. 해당 제품의 사용자 설명서를 다운로드하여서 표기된 내용과 제품의 증상을 비교해 보면 고장인지 여부를 쉽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홈페이지에서 각 제품별 사용자 설명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본인이 구매한 제품명을 검색하면 됩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사용자 매뉴얼 다운로드 바로가기

브람스-안마의자-사용자매뉴얼-다운로드
브람스-안마의자-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