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한화리조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묻는 질문(FAQ)

by K쿤 2023. 7. 16.

한화리조트는 제주도, 해운대, 경주 등 전국 각지에 리조트 운영과 아쿠아플라넷, 63스퀘어 등 테마파크 운영 사업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한화리조트 예약 또는 이용 관련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 있다면 콜센터로 문의해서 상담을 받아야 하는데요. 한화리조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묻는 질문(FAQ)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한화리조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한화리조트 예약 및 이용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생겼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화리조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299

운영시간(상담 가능시간):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한화리조트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는 평소에 사람들이 많이 묻던 질문들과 그에 대한 답변들을 정리해놓은 '가장 많이 찾는 질문' 페이지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서는 예약, 객실, 테마파크, 기타, 홈페이지, 회원(개인/법인) 등 각 질문 내용들이 세부 항목별로 분류되어 있어서 원하는 내용을 찾기에 편리합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로 접속하셔서 세부 항목 분류를 직접 선택하거나,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창에 입력해서, 본인이 찾고자 하는 내용이 FAQ 메뉴에 이미 있는지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은 서로 겹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화상담 전에 미리 찾아보는 것이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한화리조트 고객센터 FAQ 바로가기

한화리조트-고객센터-자주찾는질문-화면
한화리조트-고객센터-썸네일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