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롯데백화점 무료주차 하는 방법 / 롯백 주차 쿠폰 꿀팁

by K쿤 2022. 3. 31.

백화점은 보통 주차요금이 굉장히 비쌉니다. 백화점에서 큰 금액의 상품을 쇼핑하지 않는 이상은 거의 10분당 1000원 정도의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데요. 백화점에서 구경만 하거나 간단한 상품만 사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롯데백화점에서 2~3시간 동안 무료주차를 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롯데백화점 무료 주차하는 방법

롯데백화점 무료주차를 하는 방법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받을 수 있는 무료주차 쿠폰(무료주차권)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 먼저, 롯데백화점 앱을 설치합니다.

- 백화점 앱을 설치하고 나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줍니다. 그리고, 자주 사용하는 매장을 등록을 해놓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명동에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 롯데백화점 앱을 열고 좌측 하단의 '나의 정보' 아이콘을 누릅니다.

- 그러고 나서 화면의 '주차서비스' 항목을 누릅니다.

롯데백화점-무료주차-방법-1
롯데백화점-무료주차-방법-1

주차서비스 항목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차량을 먼저 등록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 아래의 붉게 표시한 '차량을 등록해주세요'를 누릅니다.

- 자신의 차량번호를 입력해서 차량등록을 합니다.

롯데백화점-무료주차-방법-2
롯데백화점-무료주차-방법-2

- 차량등록이 완료가 됐다면, 주차권을 사용할 때 해당 차량을 선택해줍니다.

- 그리고 무료주차권/사전 할인 메뉴를 누릅니다

- 그럼 구매 영수증이나 무료주차권을 등록할 수 있는 사전 할인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무료주차권 중에 해당되는 매장의 주차권을 선택해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롯데백화점-무료주차-방법-3
롯데백화점-무료주차-방법-3

2. 마무리하며

롯데백화점 무료 주차쿠폰을 이용하더라도 2~3시간 정도만 주차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백화점에 있는 디저트류를 구매를 할 때 특정 금액을 넘지 못하면 전혀 주차 할인을 받을 수 없는데요. 그런 경우에 롯데백화점 앱에 있는 무료 주차쿠폰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고 있으면 간단하게 몇천 원 또는 만원 정도의 금액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니 참고해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3.26 - [각종 생활 정보] - 아이폰 분실한 에어 팟 찾기 / '나의 찾기' 앱 사용방법

 

아이폰 분실한 에어팟 찾기 / '나의 찾기' 앱 사용방법

최근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 에어팟 또는 삼성 갤럭시 버즈 등 유선 이어폰을 쓰시는 분들보다 무선 이어폰을 쓰시는 분들이 더 많아진 것 같습니

flameleaf.tistory.com

2022.03.28 - [각종 생활 정보] - 아이폰 꿀팁 전체 화면 스크롤 캡처하는 방법

 

아이폰 꿀팁 전체화면 스크롤캡처 하는 방법

휴대폰 화면을 캡처해서 사용해야 할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 그래서 캡처 기능은 다들 잘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그런데 가끔씩 현재 화면에 보이는 부분만이 아니라, 스크롤 아래쪽 부분까지

flameleaf.tistory.com

 

썸네일
썸네일

-

댓글


loading